반응형

스타벅스 덕후라면 한번쯔음 가고 싶다는 ssg 랜더스에서 진행하는 스벅데이 야구 경기 입니다. 일반경기랑 몬차이야? 라고 할수 있지만 세계 최초라는 야구장내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 방문도 한번은 가봐야할 매장이고 스타벅스데이에만 판매하는 유니폼 과 구단 md는 야구팬이 아니더라도 스타벅스 매니아라면 소유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아이템이죠.

 

 

 

# SSG랜더스 X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녹색이 가장 어울리는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 되는데요. 작년에는 흰색계열에 유니폼이 나왔다면 올해는 대놓고 녹색을 강조한 유니폼과 모자가 출시 되었습니다. 혹시나 현장 판매가 되지 않을까? 라고 구단 MD 판매 부스를 찾아 봤지만 스타벅스 유니폼은 온라인 판매완료로 추가 생산계획이 없다고 하네요.

#스벅데이유니폼없서요. #랜더스필드

 

 

무슨 이벤트가 있나요??

일단 야외 부스에서 단독으로 열리는 행사 입니다. 스타벅스초청 이벤트는 사전에 진행한거라... 현장에서는 참여 할수 없으나 다용도컵(텀블러 가능)을 가지고 가면 선착순 5000명 한정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담아 줍니다. 톨 사이즈 기준이라 큰 텀블러에는 얼음을 가득 넣어 준다는..ㅎㅎ

그리고 옆 부스에서는 소소한 스피드 측정이벤트.. 요런건 패스해줘야죠.

 

 

 

요기는 일년에 70여일만 열리다는 스타벅스 랜더스필드입니다. 경기장 안에 있서서 티켓팅을 해야만 입장을 할수 있는 비싼 입장료를 받는 매장인데요. 야구경기가 있는 날에는 어느 매장보다 바쁜거 같습니다. 야구장가면 경기 티켓 가격보다 부수적인 비용이 더 많이 들어간다는 사실!! 스타벅스 매장의 가격은 어디가나 동일해서 좋습니다.

 

 

 

나도 한번은

당첨되고 싶다...

 

 

 

야구장 내에서도 배달이 되나요??

물론 당연하죠. 배달비 천원만 내면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좌석까지 배달해 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랜 기다림 없이 야구 관람하면서 커피나 샌드위치를 주문할수 있는데요. (사이렌오더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할수있서요)

#스타벅스딜러버리 #스타벅스주문

 

 

시즌 1위를 달리고 있는 팀이라 패배 보다는 승리가 많은거 같습니다. 물론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 같이 기분좋아지는건 어쩔수 없겠죠. 스타벅스데이라 해서 야구장 관람 다녀와봤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많이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 되었지만 올해 개막경기때 보다는 빈자리가 보일 정도로 한산한 느낌 인데요. 

 

 

너무 늦지도 급하게 하지도 않아도..

프로야구 주말경기가 좋은점은...요즘은 오후5시 경기라 천천히 점심먹고 이동해도 되고 늦어도 8시에는 끝나니깐 시간적인 부담이 없서서 좋습니다. 경기전에는 낮 이벤트가 경기 끝나면 야간 이벤트 들이 있서서 하루 놀기에는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생각 되는데요. 

 

 

소소하지만..

스벅데이 마지막 이벤트까지.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