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구장과 커피전문점?? 몬가 연결이 하나도 되지 않을거 같지만 신세계 이마트 계열사라 그런지 함께 하는 행사를 올해에도 진행하네요. SSG는 유통회사 이다 보니 지난번에는 스타워즈데이라 해서 검은색 유니폼을 한정으로 팔더니 이제는 스타벅스라 해서 녹색 유니폼을 파네요. L사와는 다르게 이런 홍보 효과는 잘 한다 라고 생각 할수 있는데, 앏아지는 지갑은 누구한데 이야기 해야 하나.ㅎㅎ

 

 

# 랜더스 스타벅스데이란??

한시즌중 특정일을 정해서 하는 이벤트 데이 입니다. 해당기간에는 기간 한정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진행하며, 이런저런 이벤트를 진행하는 일종에 행사 인데요. 매년 6월 쯔음에는 스타벅스데이라 해서 SSG에서 진행하는 행사라 보면 될거 같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스타벅스 한정판 상품 하면 수집욕구를 불싸지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유니폼 및 모자는 항상 조기 품절되는 인기 아이템 입니다.

 

 

 

 

 

 

#스타벅스 한정판 어디서 파나요?

6월 20일에 이마트몰에서 판매를 진행했는데, 1000개 한정인데 정말 몇분 사이에 품절이 뜨는거 같습니다.  야구한정판과 스타벅스가 만났으니 조기 품절은 당연하다 생각 할수 있는데요. SSG는 구단용품을 이벤트는 자주 하는데, 너무 조금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나 이벤트 유니폼은 세컨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구하기가 정말 힘들어요. 특히나 사이즈가 있서서 리셀하기도 힘든 품목중에 하나 입니다.

 

https://blog.naver.com/gimy48924사진 가져 왔서요!!

21시즌에는 흰색 계열에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녹색 마크가 인상적이였다면, 올해는 녹색유니폼을 선보였는데요. 작년과는 다르니깐 또사라??? 이런건 아니겠죠. 내년에는 뭐가 나올지 기대해 봐야겠서요.

 

 

#야구장에 스타벅스가 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인천 야구장안에는 스타벅스 매장이 별도 있습니다. 국내에서 유료로 입장하는 스타벅스가 에버랜드와 야구장 두곳으로 알고 있는데요. (더 있다면 제보좀 해 주세요) 두곳다 안에 있서서 티켓팅을 하지 않으면 들어 갈수 없는 장소 입니다. 한정판 MD 상품도 있서서 그거 사러 간다 라고 할정도로 특이한 매장 인데요. 특히나 SSG 인천 야구장은 1년에 70여일 정도만 운영해서 막상 가고 싶어도 못가는 한정적인 장소 입니다. 

 

 

SSG 인스타 경기 일정 참조

#스타벅스데이는??

유니폼만 파나? 라고 하실수 있지만 스타벅스 데이에는 관련 경품과 응원도구도 무료로 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토요일에 진행하는 불꽃놀이 이벤트도 있습니다. 경기 후 30여분을 기다려야 하지만 주말에는 오후5시 경기라 8시정도면 끝나서 이래저래해도 평일보다 빨리 끝난다는 장점이 있서요.

 

 

 

그래서 이번주말에는 인천으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