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지바스 입니다.

정말 참으로 오랜만에 포스팅을 시작하는데요. 

다행이 꾸준히 포스팅을 봐주시는 분들 덕분에 복귀를 결심하였습니다.

 

 

스타벅스를 이마트몰로??

우리가 흔히 파는 냉장커피나 캡슐커피를 이야기 하는건가??

라고 오해 하실수 있는데요..

스타벅스 매장내 모든 음료가 배달되나??

그건 아닌거 같은데요.

제조하는 커피류는 아니지만 센드위치나 병에 들어 있는 음료 그리고 밀키트류는 쓱배송이나 새벽배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마트몰에서 주문하면 별도로 배달이 된다고 하네요.

일부 지역에서는 새벽배송으로도 받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새벽배송 전용상품들도 있습니다.

 

 

그린 스토조 실리콘 콜드컵

5000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텀블러 구입하면 음료 쿠폰이 증정 되는데 이번패키지에도 포함되었다고 하네요.

이마트몰 전용 상품이 출시 됩니다.

11월 26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이마트몰에서 오픈된다고 하는데요.

가격이 오픈된게 아니라 싸다 비싸다를 판단하기는 힘들지만 오픈 특가라 파격적인 가격이 예상되네요.

 

일회성 상품이 아니라 ssg닷컴에서만 판매되는 쿨링팩기획 세트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겨냥해서 티라미슈나 케익과 쿨링팩을 세트로 만들지 않았을까 생각되는데요.

쿨링팩에 케익을 넣어서 배달해 주면 보관도 편하고 희소성도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픈 행사로 2021년 스타벅스 플래너도 증정해 준다고 하는데요. 

구입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플래너를 준다고 하네요.

커피 17잔 먹고 프리퀸시 모아서 받는것보다 한방에 해결할수 있을듯

 

 

온라인으로 구입 못하는게 없다

라는 말이 있는데, 스타벅스까지 배달되는 서비스가 될꺼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는데요

26일 오픈되면 어떤 기획이 판매 되고 가격이 형성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