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참으로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방문 했는데요. 

최근 벌려 놓은 일들이 많아서 하루종일 일해도 일이 밀리는 어처구니 없는 현상..ㅋㅋ

더군다나 아이들의 개학이 1주일에서 2주 추가 해서 3주간의 가정학습이 더해서 이런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여튼 잠시나마 짬을 내서 들린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매장안에 들어오기가 찜찜하긴 했지만, 먹고 싶은걸 못먹으면 그게 더 병날거 같아서 용기를 내 보았습니다. 평일 오전이라 많은 분들이 계시지는 않았으나, 다들 마스크를 하고 계시는거 같아서 안심이 된다고 해야하나요.

3월3일 신상으로 나온 화이트데이 md상품 입니다.

화이트데이는 캔디죠~

플라스틱 케이스에 이쁜 금태를 두른 손잡이가 눈에 가서 가격을 보니 19500원 이네요.

 

이런... 아니죠..ㅎㅎ

어지간하면 선물로 구입할까 했다가 다시 내려 놓았습니다. 안에는 사탕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차라리 네모난 틴케이스는 보관함으로 사용이나 할텐데, 저건 어디에 쓰는걸까요?

받으시는 분들은 좋겠으나, 추천드릴만한 상품은 아닌거 같습니다..

 

ss화이트데이 데일리 콜드컵

그란데 사이즈의 473ml 용량의 사이즈 인데요. 찬음료수 전용이라고 하는데, 내,외부가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 있서서 시원함을 오래 유지 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봄철 나들이 갈때 챙기면 좋을 아이템 같은데요. 

 

 

SS머큐리 화이트데이 텀블러 

사이즈는 앞서 설명해 드린 데일리 콜드컵 보다 용량이 적은데, 가격은 더 높네요. 판매하는 사람 마음이지만, 자세히 보니 뚜껑이 아크릴 재질로 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고무 재질 보다는 위생과 보온성이 더해저 좋을거 같은데요. 단점이라면 파손될수 있으니 그건 조심해야 겠죠.

SS화이트데이 시온 글라스414ML와 SS처비돔 화이트데이 텀블러335ML는 아쉽지만 볼수 없었는데요. 주문할때 보니깐 스타벅스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포장을 하고 계시네요. 앞에 분이 구입을 하신거 같은데요. 조금빨리올껄~ 아쉽네요.

 

화이트데이 선물 고민이신 분들은 스타벅스 텀블러에 사탕을 담아서 선물해 주면 어떨까요? 텀블러 구입시에 제공되는 포장용품들을 따로 받아서 안에 사탕좀 넣어 함께 포장하면 괜찮을거 같은데요?

 

 

 

겨울동안 얼었던 몸과 마음을 따뜻한 차한잔에~

스프링 사이렌머그 티팟과 머그앤 소서 세트 입니다. 머그잔과 동시에 사용할수 있다고 하는데 이뻐서 장식용으로 많이 구입하실거 같은데요.화이트 데이 시리즈는 아니지만 화사한 봄느낌을 받을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구성되어 있네요. 나들이 못가는 대신에 커피잔으로 분위기를 살려 보는게 어떨까요?

이쁘기는 한데, 구입하라면 망설려질거 같은 느낌입니다. 설마 내년 럭키박스에서 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SS베어리스타 시리즈와 데일리 스프링 레빗 콜드 상품은 품절인지 미운영인지는 모르지만 확인을 할수 없네요.

 

그리고 신상으로 나온 딸기 앙모스빵입니다.

봄 신규 상품으로 나온것중에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딸기 앙모스 입니다. 누구나 예상할수 있을 법한 맛인데요. 제과점이나 편의점에서 파는 맘모스빵의 축소판이라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샌드위치 처럼 위 아래에는 팥앙금와 완두 앙금이 들어 있고, 그 사이에 딸기쨈이 사이에 들어 있네요. 딸기시즌 상품이라 하기에는 몬가 아쉬운데요.

보기에는 편의점에서 파는 빵인가 하지만, 막상 개봉을 하면 안에 들어 있는 구성들이 좋아서 반하게 되는 딸기앙모스 입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4천원대라 샌드위치보다 간단한 요기를 하실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2개가 세트로 되어 있으나, 분리해서 먹어도 좋을거 같은데요.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와서 그런지 새로운게 많네요..ㅎㅎ

 

그리고 오늘 신상으로 나온 화이트 데이 카드 입니다. 베이직한 종이 제질이 아닌 선물이 가능한 카드와 함께 나온 하트 카드 입니다. 종이 제질이며 총5개의 문구가 적혀있는 스타벅스 하트 카드 입니다. 매년 이맘때에는 나오는 스타일의 카드인데요. 해가 지나갈수록 업그레이드 되는거 같습니다.

화이트데이때 사탕 선물로만은 조금 아쉬운 분들은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하트 카드를 함께 넣어 주시는게 어떨까요?

최소 충전 금액이 5천원이라 부담없이 구입할수 있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