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월28일 단하루 이벤트

스타벅스 커피 주문시 일회용컵이 아닌 다회용컵 증정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참조

 

리유러블 컵 데이를 맞이하는 스타벅스 입니다. 글로벌 50주년 기념과 세계 커피의 날을 기념해서 리유저블 컵데이를 운영 한다고 하는데요.아이스용 컵과 따뜻한 음료용 컵 총 2종입니다. 그냥 주는건 아니고 커피나 음료를 주문시에 일회용 컵 대신에 해당 리유저블 컵에 담아서 준다는건데요. 재사용이 가능한 컵이라 가볍게 사용하실 분들은 좋을듯 하네요..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참조

 

벤티 사이즈는 주문 불가능

리유저블 컵 데이에 사용되는 컵의 사이즈가 16oz 라서 그란데 사이즈 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톨,숏 과 같은 사이즈별로 컵이 있는건 벤티 사이즈의 음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부득이 하게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리유저블컵은 2가지 종류입니다. 음료 주문시에 일회용컵으로 주문하면 나오는 컵의 모양과 비슷하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참조

1명이 최대 구매 수량은??

28일 당일에는 사이렌 오더 주문 제한과 1회 주문시 최대 20잔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1인 주문 제한이 걸려 있는게 아니라 20잔씩 계속 주문하면 거부할 방법은 없을듯 합니다.  이런날은 피하는게 좋으나 리저블컵이 소장용으로 보관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듯 한데요.

 

요럴때 꿀팁~~

증정이나 한정판 이벤트를 하는경우에는 무난하게 받을수 있는 방법은?? 누구나 쉽게 갈수 있는 매장을 피하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여주 아울렛에 있는 매장을 자주 가는데요. 가는길에 스타벅스가 있지만 인근에 학교와 주택가가 있서서 수많은 줄로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픈머그 처럼 특정 점포만 하는게 아니라 전국적으로 하는 이벤트는 점포마다 수량 한정은 있지만 방문하는 객수가 적은 곳들도 많아서 DT점 중에 조금 외각에 있는 점포를 선택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참조

 

몇개나 주는걸까요??

1인당 구매 제한을 걸지 않은 스타벅스 입니다. 컵 자체가 다량 포장이 가능해서 오전에만 방문하면 무난하게 받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 되는데요. 하지만 해외에서 판매되는 리유저블컵을 직구로 구매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스타벅스 상품 입니다. 다량 또는 수집 목적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을꺼라 예상됩니다. 소진시 기존 일회용컵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컵 증정 보다는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오픈런 타임만 피하면 될거 같네요.(한정수량이지만 얼마나 있는지는 비공개라서 얼마나 있는지는 스타벅스 직원만 알겠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