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스타벅스 이천터미널점에 다녀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 병원때문에 방문하였는데요.

이천터미널 바로 옆에 있서서 이용하기에는 좋은 매장 입니다.

 

스타벅스 이천터미널 매장위치

경기도 이천시 중리동218-5

 

이천시 번화가에 위치한 스타벅스 이천터미널점 입니다. 이천지역의 첫번째 오픈한 스타벅스 매장이기도 한데요.

단독 건물로 1층에는 스타벅스와 kfc가 입점되어 있으며, 2층은 스타벅스만의 공간으로 이루어저 있습니다.

 

 

 

스타벅스이천터미널 매장 특징

작은 매장이여서 인지 md상품은 기본 구색만 있네요.

그래도 있을건 다있는 매장이긴 한데, 1층은 주문하고 대기 하는 장소로 이용되는거 같네요.

대부분 2층에 넓은 공간이 있으며, 단독석과 쇼파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잠시 휴식을 가지면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낄수 있는 곳이네요.

 

 

 

영업시간 보기

평일 07:00~23:00

주말및 공휴일 08:00~23:00

 

마감시간은 항상 23시로 되어 있으나 오픈 시간은 주말및 공휴일에는 한시간 늦게 오픈하네요.

일부 매장은 오픈을 한시간 늦게 하면 종료시간을 뒤로 미루는데, 이천터미널점은 평일에는 7시, 주말및 공휴일에는 8시 오픈을 하고 마감은 23시에 하네요.

터미널이 있서서 인지 늦게 까지 오픈되어 있는 매장 이네요.

 

 

주차시설은?

 

건물 뒷편에 위치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전용주차장은 아니지만 영수증 지참 하시면 30분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네요.

그 이후에는 10분에 500원이라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네요. 차량으로 이동하기에는 조금 힘든 매장일거 같네요

이천 시내가 주차하기 힘든 곳이기는 한데, 바로 옆에 주차장이 30분 가능해서 픽업해서 가시는 분들에게는 좋을거 같습니다.

 

 

 

2012년에 오픈한 스타벅스 이천 터미널점 입니다.

오래된 매장인데도 단독 매장이여서인지 깔끔한거 같습니다.

단독 주차장이 없는게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바로 옆에 유료주차장을 30분 이용할수 있서서 좋은거 같구요.

이천 시내와 터미널이 바로 옆이라 위치적으로 걸어서 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장소일꺼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