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주말에 다녀온 타임스퀘어에 있는 스타벅스 점포 후기 입니다.

큰 규모를 자랑하는 쇼핑몰이다 보니 스타벅스도 2개가 입점 되어 있네요.

 

 

스타벅스 타임스퀘어점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5

장소 : 타임스쿼어 내 2층과 지하2층

특징 : 오픈된매장으로 주차장은 건물내 유료 주차

 

 

 

 

 

2층 스타벅스 타임스퀘어점

2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타임스퀘어점 입니다.

건물 자체가 쇼핑몰이라 약속의 장소나 쉼터로 많이 이용하는거 같네요.

그만큼 자리 잡기가 힘든 곳이기도 한데요.

2층이라고 해도 높은 위치에 있서서 테이블에서 아래 행사장을 바라 보는것만으로도 재미있는 곳인데요.

사람많아 기다려야 하고 원치 않는 테이크 아웃을 해야 하는 매장이라서 호불호가 갈리는 곳 입니다.

지하 보다는 MD 상품이 많아서 상품을 구입하는 목적이라면 2층으로 가는게 좋을거 같네요

 

 

 

 

 

지하 2층 스타벅스 타임스퀘어점

이곳은 야외로 들어 가는 초입에 있는 스타벅스 점포 입니다.

주로 테이크 아웃을 하는 곳으로 테이블이 8개 정도 있는데, 너무 부족해서 날씨만 좋으면 야외로 나가서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바로 앞에 어린이 직업 체험관이 있서서 부모님들이 가기전,후에 카페인 보충장소로 이용되는 지하2층 스타벅스 인데요. 이마트로 가는 초입에 있서서 타임스퀘어의 시작을 알리는 곳이네요. 

거리에 있는 매장이라 간단한 MD 상품과 디져트가 판매 되는데요. 

2층이나 지하2층이나 자리 없는건 매한가지 인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시티 시리즈인 서울 MD 상품을 판매하는 타임스퀘어점은 시티 카드와 머그잔 같은 상품을 구입할수 있서서 좋은거 같습니다. 

대형 쇼핑몰이다 보니 만남의 장소로 많이 이용되는거 같구요, 쉴수 있는 공간이 부족한게 단점이기는하네요.

자리 먼저 잡고 주문을 하시거나 아니면 편하게 테이크 아웃 하시는게 좋을거 같은 매장 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