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개최하는 페스티벌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 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이미지 참고

 

티바나란??

스타벅스에는 커피만 파는 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 티 브랜드인 티바나인데요. 카페인에 예민하거나 커피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서브 메뉴라 볼 수 있는데요. 매장 입구에서 원두와 함께 티바나 상품도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이미지 참고

 

티바나 페스티벌?

티바나를 콘셉트로 진행하는 선셋 페스티벌입니다. 

한강에 위치한 세빛섬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8월 17일 단 하루 17시부터 20시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한여름에 이색적인 축제를 원하신다면 얼른 예약하셔야겠죠.

처음 하는 행사라 개인적으로도 궁금하긴 한데요..

이맘때에는 맥주나 음악 축제가 많기는 한데, 티를 주제로 한 행사라 호기심 나네요

 

 

스타벅스 코리아 이미지 참고

티바니 페스티벌 티켓 구입처?

티켓은 오늘 오픈이 되었지만 서울 종로 리저브 매장(종로구 종로 51)과 강남 리저브 매장(강남구 강남대로 390) 단 두 곳에서 현장 판매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티켓 구입부터가 쉽지 않은 미션인데요. 지방에 사는 분들은 포기해야 할거 같습니다.

하지만 구성품은 괜찮을 거 같은데요. 

티바나 메인, 서브 프로그램 참여 티켓과 티셔츠 코스터 pvc백까지 포함된 가격이라 네요.

티켓 구입하신 분들의 인증숏을 기다려 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이미지 참고
스타벅스 코리아 이미지 참고
스타벅스 코리아 이미지 참고

 

티바나 페스티벌 타임테이블

3개의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층의 메인 홀에서 티 관련한 행사가 진행되며, 가장 기대되는 에릭남 공연은 5층 루프탑에서 진행됩니다.

한여름에 요가 클래스라... 

해외 공원 가면 매트 깔고 요가하는 모습을 본 거 같은데, 한강에서도 하나요?

중간에 서브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최종 22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토요일 밤 이색적인 축제를 원하신다면 여기 아닐까요

 

 

스타벅스 코리아 이미지 참고

 

행사장은 어디??

서울 한강변에 위치한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센터입니다. 

차량으로 이동은 가능하나 다들 하시겠지만 주말에는 이 동네 주차장이 되어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버스나 지하철로 이동 가능하며 셔틀버스가 운행한다고 하네요.

 

스타벅스에서 페스티벌을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화려한 음악축제가 아닌 티바나 티 브랜드를 이용하여 이색적인 축제가 진행되어 관심 가네요.

일부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티켓이라 나중에 암표로 팔리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가고 싶으신 분들 모두 티켓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