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스타벅스 오픈하면 유난히 줄을 서는 이유가 있죠.

다들 하시겠지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서인데요.

한정판으로 나오는 상품이 있서서 그걸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이 줄을 서는 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오픈머그

스타벅스 오픈머그

오픈하는 첫날 3000원이상을 기부하는 분들에 한해 선착순 350개 한정으로 머그잔을 증정해 줍니다.

그리고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시면 또 머그잔을 주고요..

그래서 오픈점에서 겟할수 있는 수량이 총3개 까지 인데요.

물론 편법은 존재 합니다..ㅎㅎ(비공개)

대부분의 오픈 매장에서 풀리는 수량이 750개 인지라, 250명정도가 해택을 받을수 있는데요. 

굳이 오픈도 안한 매장에서 줄을 서야 하나? 라고 생각 되시겠지만, 오픈머그는 인터넷에서 비싼가격에 거래되고 있고, 한정판이라는 의미로 많은 분들이 가지고 싶은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참고

오픈매장 한정 상품

매장의 특색을 담아서 한정 상품을 판매 하기도 하는데요.

최근 오픈한 이대 리저브 매장에서는 이대 전용 스타벅스 카드와 상품이 출시되어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카드를 수집하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이대 카드는 워너비 라고 하네요.

 

 

신규 행사 상품이나 오픈 매장은 대부분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참고 하며, 인근에 공사하는 매장이 있으면 여기 저기서 공유하는 톡방이 있다고 하네요.

오픈머그 까지는 아니더라고 한정판이 나오면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는데요.

너무 소량이 나오다 보니 아쉽기만 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참고

 

http://www.istarbucks.co.kr/index.do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istarbuck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