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강원도 여행중 방문한 스타벅스 동해점 입니다.

동해하면 강원도의 대표적인 관광도시 인데요. 강릉의 안목해변에 위치한 스타벅스처럼 매장앞에 바다가 쫙~ 펼쳐질거 같은 느낌 이지만 현실은 아니네요..ㅎㅎ

 

스타벅스 동해점(17.1월 오픈)
동해시 천곡동1020 번지
오픈시간 오전8시~22시까지
D/T +주차공간 10대 내외, 내부 복층구조

 

 

 

동해 시내에서 조금 벗어난 대로변에 위치한 스타벅스매장 입니다. 드라이브 트루와 매장이 결합된 곳이라서 여행지를 찾는 분들이 바로 주문하고 이동할수 있도록 특화된 매장 인데요. 매장 입구에 주차 대수가 너무 적어서 조금 아쉽네요. 가끔은 커피 주문 하면서 화장실을 이용하거나 쉼터로 이용할때가 많은데, 차량은 어디에???

 

 

 

17년 1월에 오픈한 스타벅스 매장 입니다. 최근에는 스타벅스 커피 라는 간판에서 커피라는 문구를 빼고 스타벅스라는 타이틀만으로 오픈하는 점포가 많은데요. 커피 전문점이라는 개념 보다는 다양한 음식료를 판매하는곳으로 변신하는 중이라네요. 외국에는 저녁 한정으로 와인을 파는 곳도 있다고 하는데요. 분위기가 좋아서 와인 및 관련 식품을 판매하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동해DT점 스타벅스는 매일 8시에 오픈해서 22시에 마감을 합니다. 

연계되는 번화가나 시설들이 없서서 인지 조용한데요.

차량으로 주문 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작은 매장이라고 해도 시즌 상품들은 다 입점이 되어 있는데요. 최근 시작한 크리스마스 연출물및 다양한 MD 상품들이 있네요. 동해시에는 한곳이 스타벅스 매장인데요. 위치적으로 조금 아쉬운 곳에 있서서 찾아 가야만 만날수 있는 스타벅스 입니다. 인근 삼척에도 스타벅스 매장이 없는데요. 강릉에는 꽤많은 스타벅스 매장이 있는데, 조금 아쉽네요. 그래서 이번 삼척 여행할때도 동해에서 주전부리좀 사고 스타벅스에 들렸는데요. 동해나 삼척 오션뷰인 곳에 멋진 스타벅스 매장이 오픈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2층에는 라운드테이블과 1인용쇼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른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자리가 많이 남아 있는데요. 점심시간이 될수록 점점 자리가 차는 모습이네요.

주차공간 협소한것 이외에는 여유있는 스타벅스 매장 입니다. 큰 도로변에 있는 매장이라 찾는데는 어렵지 않는데요. 강원도 동해 근처 여행 하시는 분들은 잠시 쉬었다갈 포인트로도 괜찮을 스타벅스 매장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