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전일에 이어 할로윈데이 특화된 매장 투어 스타필드 코엑스 리저브 매장 후기 입니다.

 

 

 

스타필드 코엑스 스타벅스R 매장은 조금은 사이드에 있는거 같은데요. 코엑스몰을 들어오는 입구에 있습니다. 바로 위가 SM타운이 있서서 외국분들이 더 많은거 같은데요. 스타벅스에 한정적인 90여개 매장만 운영된다는 리저브 매장이 있습니다. 물론 코엑스 안에는 총 2개의 스타벅스 매장이 있는데요. 코엑스몰에 정반대편에 하나씩 있네요. 위치 상으로는 구석 같은 느낌이지만 지하철을 타고 오시는 분들이라면 들어오는 초입구에서 만날수 있는 매장 입니다.

 

스타필드 코엑스 R점
서울 강남구 삼성동159 코엑스
코엑스몰 주차장 이용가능
구입영수증 합산(5만 1시간, 10만 2시간, 15만 3시간 주차가능)
오픈시간 
평일 7:00~22:30
주말 8:00~22:30

 

 

할로윈데이 이벤트

할로윈 전용 메뉴를 구입하면 파트너에게서 코인을 받게 되는데요. 그 코인으로 할로윈데이 아이템을 뽑을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내부가 투명해서 뭐가 들었는지 알수 있는데요. 풍선이나 팔찌류가 들어 있다고 하네요. 히든 아이템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아직 뽑은 분들이 없는걸로 봐서는 정말 잘 숨겨 둔거 같네요..ㅎㅎ

 

 

 

스타벅스 매장 투어 - 강남 리저브 매장(할로윈 이벤트 특화매장)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스타벅스 강남R 매장 후기입니다. 이 곳은 할로윈 데이 특화 매장입니다.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더 특별한 으스스함(??)을 느껴 볼 수 있는 매장..

hahastar.tistory.com

 

 

 

 

매장 여기저기에 할로윈장식이 되어 있는 매장 인데요. 내가 방문한 매장에는 이런게 없는데, 왜 여기만 되어 있지?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전국1000여개의 스타벅스 매장중에 8개 점포만이 할로윈 특화 매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할로윈 장식이 되어 있는 스타벅스 매장은?

더 종로 R점, 이태원역점, 강남R점 스타필드코엑스R점,홍대입구사거리R점,송파방이D/T점,송도트리플R점,서면중앙대로R등 총 8개 점포 입니다.

 

서울에서도 일부 점에만 해당되는 곳이니 쉽게 볼수는 없는 매장인데요.

막상 가보면 별거없다는 느낌 받으실거 같습니다.

전일에 강남R점과 금일은 스타필드 코엑스R점 다녀 왔는데요.

일하시는 분들이 할로윈 분장을 해고 근무하시는데요.

조금 힘들겠구나 라는 정도..ㅎㅎ

 

 

 

 

 

스타필드 코엑스 R점은 리저브와 일반 매장이 함께 있는 곳 입니다. 그리고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판매 하고 있는 매장이라 주문할때 한참 고민을 하였는데요. 할로윈매장이니깐 음료 먹고 뽑기를 할까 하다가 한잔을 먹더라고 좋아하는걸 고르자라는 생각에 나이트로 음료를 주문하였습니다. 

전국에 몇개 안되는 나이트로 음료 주문 매장 이기도 한 코엑스 리저브 매장 입니다. 살고 있는 곳의 스타벅스 매장에는 판매 하지 않아서 원정 나올때만 먹을수 있는 특화음료 이네요. 나이트로 기계를 지방에도 얼런 도입되었으면 하네요.

 

 

 

나이트로 콜드 브루 후기 및 행사 안내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나이트로 2탄 나이트로 콜드 브루 후기입니다. 나이트로 콜드 브루 하남 스타필드 리저브 매장 톨 사이즈(12oz) 기준 칼로리 5kcal , 당류, 포화지방, 단백질 0..

hahastar.tistory.com

 

 

 

 

리저브 매장이나 사람 많은 곳가면 줄서서 주문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물론 쿠폰및 문의를 하신다면 줄을 서야 겠지만, 일반 주문이라면 사이렌오더로 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자리를 잡자 마자 앉아서 모바일로 주문하니 편리한 사이렌 오더 입니다.

 

할로윈데이이벤트 매장인 스타필드 코엑스 리저브 매장 방문 후기였습니다.

근처에 사무실과 코엑스몰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리잡기 쉽지 않은 매장 이였는데요. 코엑스몰에서 잠시 쉬었다가 갈수 있는 쉼터 같은 스타벅스 매장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