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스타벅스 강남R 매장 후기입니다.

이 곳은 할로윈 데이 특화 매장입니다.

 

스타벅스 할로윈 이벤트 매장(강남 리저브 스타벅스 매장)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더 특별한 으스스함(??)을 느껴 볼 수 있는 매장입니다.

올해는 8개 매장이 선정되었습니다.

강남R점, 스타필드코엑스R점, 홍대입구사거리R점, 이태원역점, 더 종로R점, 송도트리플R점, 송파방이D/T점, 서면 중앙대로R점 입니다. 대부분 서울 지역에 편중되어 있는 거 같아서 아쉽기는 하지만 핼러윈이라는 게 국내에서는 이색적인 행사라 많은 곳으로 확대되기는 힘든 행사인 거 같네요. 10월까지는 할로윈데이 콘셉트로 유지한다고 하니 시간 되시면 한 번쯤 들려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강남 리저스 스타벅스 매장은??

서울 2호선 강남역 1,2번 출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입니다.

평일 낮시간에는 인근 사무실에서 탈출하신 분들과 약속의 장소로 많이 사용되는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근처에 화려한 간판이나 많은 건물로 입구를 찾기 힘든데요. 2번 출구에서 나와서 왼쪽으로 돌아보면 미진 플라자라는 빌딩이 있습니다. 그곳 1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입구에서도 스타벅스 매장이 맞나?라고 싶을 정도로 의문이 드는 곳이긴 한데요. 

 

 

건물로 들어오는 손잡이가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임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할로윈 데이 매장인데요. 전국에 8개밖에 없는 매장인데, 대부분 서울에 있네요.. 매장 입구부터 할로윈을 연상시킬만한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여 있습니다. 보는 방향에 따라 이미지가 변신해서 재밌네요.ㅎㅎ

 

할로윈 특화 매장은?

일단 근무하시는 파트너님들이 할로윈 컨셉의 복장을 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대형 매장이 속한 할로윈이라 정신 없는데요. 여기저기에 할로윈을 연상할수 있는 장식들이 되어 있네요. 지방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풍경인데요. 8개의 할로윈 매장중에 6곳이 리저브 매장 입니다. 매장의 특성상 검은색으로 컨셉되어 있는 곳이라 할로윈 분위기도 더 잘나는거 같은데요. 다음에는 지방에서도 다양한 컨셉을 유지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으스스한 할로윈 소품 뽑기입니다.

할로윈 음료 및 상품 구매시 코인을 증정해 주는데요. 그 코인으로 할로윈 아이템을 뽑을수 있는 일종의 이벤트 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할로윈 음료 중에 당기는 게 없서서 패스했습니다. 주로 풍선이나 팔찌 등의 소품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뽑기 통을 들여다볼 수 있어서 안에 내용물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뽑을 상품은 아래에 있서서 확인이 되지 않은다는 점

 

 

해피 할로윈 이벤트 카드입니다. 

귀여운 박쥐가 있는 해피 할로윈 카드 입니다. 최소 충전 금액은 5천 원이나 3만 원 이상 구매 시 팝업 카드를 증정해 주는데요. 아쉽지만 대부분의 매장에서는 팝업카드가 품절되었다고 하네요. 증정 금액이 커서 많을 줄 알았는데, 조금 아쉽네요. 할로윈 특화 매장이 아닌곳에서도 카드 구입은 가능합니다.

 

 

 

 

 

 

할로윈 한정 상품 및 푸드를 판매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매장 입구에 진열 되어 있는 상품들은 종류는 많이 없으나 리저브 매장 에서만 판매하는 검은색 계열 및 할로윈 MD 상품들이 많았으며, 최근 나온 캠핑 관련한 상품들도 많이 있네요.

인기 있는 사탕 바구니나 키 체인 등은 품절되어 없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강남R점(리저브매장)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90
별도 주차장 없음
오픈 시간
월요일~토요일 07시~23시
일요일, 공휴일 08시 ~22시

지하철 1,2번 출구 앞에 위치한 매장이라 아침부터 사람 많은 곳이며, 시끄러운 매장입니다.

이색적인 행사 및 특화 매장으로 많이 사용되며, 늦은 시간까지 오픈해서 약속 장소 잡기 좋은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내부에 좌석은 많은데, 방문하는 사람이 더 많아서 인지 빈자리 찾는 게 더 어려운 매장이네요.

핼러윈 특화 매장이라 10월 안에 방문해 볼만한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