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이번에 다녀온곳은 경기도 이천 증포동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2018년에 오픈한 드라이브 트루 매장인데요.

인근에 대형마트와 주택가들이 있기는 하나 외각이라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천 증포DT매장(이천시 이섭대천로1445)
별도 대형주차공간이 있서서 차량으로 이동편리함
오픈시간 월~금요일 07:00~23:00
            토~일요일 08:00~23:00

 

 

 

 

스타벅스 증포 D/T점은

 

총 2개층으로 이루어진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1층에는 주문가능한 데스크와 텀블러등 다양한 상품 진열 존 그리고 푸드존이 구성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4인용 쇼파와 긴 테이블이 있는데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잠시 쉴수 있습니다.

2층에는 담소를 나눌만한 크고 작은 테이블들이 있는데요. 카공족들을 위하여 라운드 테이블과 창가쪽으로 따로 구분해 놓은 매장입니다.

 

 

 

약속장소 잡기 좋은 매장

평일에는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은 아니라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약속잡기 좋은 장소 인거 같습니다. 이른 오전이라 그럴수도 있는데요. 저녁에는 꽤 붐비는 매장인데, 이렇게 상반 될수가..ㅋㅋ

창가쪽에 위치한 테이블은 담소를 나누는 테이블과 떨어저 있서서 카공족들을 위한 장소인거 같네요. 참고로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 일이 있는 경우 노트북을 들고 가는 곳이기도 하지만, 이야기를 하는 테이블과 떨어저 있서서 편한거 같습니다.

 

 

 

이곳에도 크리스마스가 시작 된거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스타벅스 입니다. 조금 아쉽다면 요즘은 스마트폰 어플로 대부분 행사가 진행되어 매장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네요. 스타벅스의 리워드 시스템을 모르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은거 같아요. 예전에는 프리퀸시를 스티커 형태로 주어서 전용판에 붙히는 스타일 이였는데, 이제는 모바일로 적립하고 교환가능해서 모으는 재미가 없네요..ㅎㅎ

 

 

 

스타벅스 매장들은 대부분 큰 도로변에 위치하였는데요. 그래서 찾는데는 어렵지 않을거 같습니다. 이천에서 서울이나 양평, 경기광주 또는 여주로 갈수있는 분기점에 위치한 스타벅스 입니다. 반대편에 있으면 가기전에 들려서 구입후 출발하면 되는데, 이천으로 들어 오는 방향에 있서서 항상 유턴해서 오는 매장입니다.

 

 

 

시간 제한 없는 별도 주차시설

드라이브 트루 매장인데 별도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35대의 주차 공간이 있는데요. 바로 앞에 휴대폰 가게와 함께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생각 보다 넓은 주차 공간에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잠시 쉬었다가 갈수 있을거 같습니다. 오픈한지 오래된 매장에는 주차 공간이 부족해서 본의 아니게 스타벅스에서 테이크 아웃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별도 주차 요금과 시간의 제한이 없서서 편하게 쉬었다가 갈수 있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