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아직 포스팅 하지 못한 파미에 파크 후기에 앞서서 먼저 나서는 콜드컵 후기 입니다.

구입을 고려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최근에 방문한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에서 구출해 온 스타벅스 텀블러 입니다.

전체적으로 유리 글라스로 되어 있으며, 리저브 매장 만의 특징인 블랙 로고가 인상 적입니다.

관리하기는 힘들지만 유리 글라스 + 우드 뚜껑이라 그런지 추천해 드릴만한 상품은 아니지만 이색적인 곳에서 감동받아(??) 구입하게 되었네요..ㅎㅎ 

 

 

 

 판매하는 곳은?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은 800호점인데요. 국내 도입 15주년 기념으로 만들어진 리저브 매장 입니다.

그래서 인지 전용  MD상품을 판매하는 국내 몇 안되는 전용 매장 인데요. 유리 글라스 텀블러는 예전에 곰돌이 모양 빨대를 하여 한정으로 제작된 텀블러가 리저브 매장에서는 한정판매 되고 있습니다.

그것 말고도 플라스틱인데 안에는 아이들이 좋아 할만한 모빌스타일의 텀블러, 유리 글라스 그리고 에코백이 자체 판매 되고 있습니다.

 

 

 

글라스 구성품은?

 

스타벅스 글라스는 포장 자체도 이뻐 보이는데요. 선물 받으시는 분들에게 고급진 모습을 보여 줄수 있서서 좋은거 같습니다. 포장안에는 구입한 글라스와 무료 음료 쿠폰, 그리고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여느 글라스와 같은 구성 이긴 한데요. 파미에파크 전용 상품이라서 왠지 더 폼나 보이는데요..ㅎㅎ

 

 

뚜껑은 기본적인 나무 제질에 실리콘 페드가 둘러저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관리를 못하면 곰팡이가 생길수도 있을거 같은데요. 

 

 

텀블러는 기본적으로 20oz /591ML 입니다. 그리고 콜드 전용 텀블러 인지라 따뜻한 음료를 담으면 파손될수 있다는 표시가 있네요. 그란데 사이즈의 여름 음료를 담을수 있을거 같네요. 

잘 아시다시피 벤티 핫 음료가 591ML라 시원한 음료를 담을시에는 내용물이 조금 줄수 있습니다.

 

 

 

유리 글라스 텀블러라 세척 또는 떨어지면 파손될수 있을거 같습니다. 유리 자체가 두꺼워서 가벼운 충격에는 괜찮을거 같으나, 스테인리스 텀블러 보다는 조금 관리를 해야 할거 같네요.

그리고 무게가 있서서 이동하면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담 스럽네요.

사무실이나 집에서 콜드 전용으로 사용하면 좋을듯 하네요.

 

 

 

리저브 매장 만의 전용 스타벅스 로고 입니다. 일반 매장은 녹색 계열의 로고를 쓰지만 리저브 매장은 검은색 계열의 로고 및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리저브 매장 md 상품은 대부분 검은색 계열인걸 느끼실수 있습니다.

 

제품명이 원래 저리 긴건지 모르겠는데요.

커피리프 우드리드 글라스 콜드컵 입니다.

 

 

설명서 보면 참 피곤한 콜드컵 입니다. 얼음이 들어간 음료는 음료 넣고 얼음을 넣으라 하고 금속 재질의 머틀러는 사용하지 말라 하고, 급격한 온도 변화에 파손 될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구입한 이유는 이뻐서??ㅎㅎ

텀블러도 오래 사용하면 교체 해 줘야 하는거 아시죠. 내부가 사용하다 보면 상처로 인해 부식 되거나 오염 될수 있다고 하네요. 그나마 유리는 안전하다(??)는 느낌이지만 왠지 가을 느낌과도 잘 어울리는 우드리드라 이뻐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