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입니다.

밀려가는 포스팅에 약간의 귀차니즘이 더해가고 있습니다.

사실 오래전에 받은 프리 퀸시 완료해서 받은 다이어리인데, 이제야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아직 못 받으신 분들이나 다이어리를 선택해야 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견본품 일부 매장에서는 주문 데스크에 4개의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샘플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볼팬 세트는 샘플이 되어 있지 않으며, 별도 상품을 보고 싶다고 하면 내부 서랍장에서 2종의 세트를 보여 주기도 합니다.

 

 

 

우선 2020년 플래너는 총 4개입니다. 그중에서 구입 가능한 다이어리는 총 2종이며, 프리 퀸시 완료 시 받을 수 있는 다이어리는 4종입니다. 그리고 판매용 또는 증정용에는 뒷면에 별도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제가 수령한 다이어리는 핑크색입니다. 진하지도 않으면서 여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색상인 거 같습니다. 4종마다 내부에 구성품들이 달라서 프리 퀸시 완료 후 받는 플래너에 고민이 많으실 거 같은데요. 지금쯤 완성하신 분들이라면 못해도 2~3개 정도의 프리 퀸시를 완성 할거 같아서 고민할 필요가 없지만, 플래너와 볼펜세트 하나씩을 원하시는 분들은 신중이 선택하셔야겠죠?

 

 

 

 

 

 

 

 

 

 

우선 2020 스타벅스 플래너 랩핑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투명하게 되어 있으며, 총 224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즈가 18*18센티라 사이즈가 애매할 수도 있는데요. 4종의 다이어리중 가장 큰 스타일입니다. 평상시 가방을 들도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사이즈의 차이가 별 의미 없겠죠? 그리고 핑크 플래너의 내용물에는 스티커와 와팬 스티커가 추가 증정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속지는 깔끔하게 되어 있으며, 월간부터 일별까지 다양하게 체크할 수 있어서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믿을수 있는거 같습니다. 작년에는 독특한 모양의 플래너가 나왔지만, 기본적으로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단색에 무난한 스타일을 보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1년 동안 써야 하는 다이어리 이다 보니 일부 유행 및 특징이 있다면 질릴수도 있지만, 무난한 스벅 다이어리는 언제나 편하게 사용할수 있서서 좋네요.

 

 

 

 

 

 

하지만...

증정으로 준다는 스티커들은 어디에 있을까요?

속지에 끼여 있거나 앞쪽에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여기저기 뒤져 보다가 근무하는 스벅 파트너님에게 물어보니 맨 뒷장에 있다고 하네요..ㅎㅎ

 

 

숨은 히든 장소..ㅎㅎ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소소한 보고 쿠폰이 들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냥 1+1 쿠폰이 아니라 특정 요일이나 날씨에 맞는 쿠폰이 있어서 쓰기 힘든 경우가 많았던 거 같습니다.

올해에는 어떤 쿠폰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일단 기본적으로 들어 있는 스타벅스 스티커입니다.

내부 속지에 붙일 수 있을 거 같은 아기자기한 스티커 모음이네요..ㅎㅎ

 

 

 

 

그리고 이건 와팬 스티커입니다.

매장 계산대에 샘플링되어 있는 플래너에 보면 와팬 스티커가 붙여 있는데요. 샘플에만 있는 건가? 했는데, 증정으로 들어 있네요. 아무래도 핑크색은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플래너인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앞장에 있는 스타벅스 로고 와팬은 고정이나 다른 모양은 원하는 자리에 붙일 수 있는 와팬 스티커입니다.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그리고 가장 궁금한 다이어리 쿠폰입니다.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쿠폰은 보고 쿠폰 스타일입니다. 1잔을 구입했을 때 쿠폰을 내면 한잔을 더 주는 쿠폰인데요. 그냥 무료 쿠폰으로 한 장 주면 좋을 텐데..ㅎㅎ라고 생각해 봤습니다.

 

 

 

 

 

다이어리 쿠폰 종류는 3가지입니다.

- 비 오는 날 사용하는 1+1 쿠폰

- 라테 주문 시 사용하는 1+1 쿠폰

- 오후 3시 이후 사용 가능한 1+1 쿠폰

 

 

해당 쿠폰은 2020년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선택에 따라 시원한 음료와 따뜻한 음료는 선택이 가능합니다.(예를 들어 쿠폰 사용 시 뜨거운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선택 가능) 대신에 음료 사이즈와 쿠 폰시 할인 해택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올해 처음 나온 라테 음료는 리저브와 한정 음료는 제외라고 하네요. 1+1 쿠폰이라 크게 의미 없는 거 아니냐?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일행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소소한 절약을 할 수 있는 쿠폰이라 활용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데요. 주문한 같은 사이즈를 주는 쿠폰이라 벤티 사이즈의 음료를 구입하신다면 동일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7천 원이 넘는 음료를 1+1으로 받으면 왠지 기분이 좋아질 거 같네요

 

 

 

다음에는 볼펜세트를 교환 예정인데요.

핑크색 플래너 교환 예정이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포스팅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