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스타벅스 케익 교환권을 선물 받았는데요. 

이걸로 커피나 한잔할까 하다가.....

생각 보다 많은 금액이라 고민 하다가 텀블러가 눈에 들어 와서 하나 질렀습니다.

 

 

 

공부할 나이는 아니지만 학생들 추천 상품으로 나온 시리즈 입니다.

8월 20일에 나온 뉴코어 시리즈 중하나 인데요.

 

 

 

클레식 하면서도 기존 시리즈와는 틀리게 유행을 타지 않을거 같은 스타일 인데요.

오랜만에 사는 텀블러라 그런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네요..ㅎㅎ

안에는 어떤 종류의 텀블러가 들어 있을까요?

내가 샀지만 개봉할때 떨리는건 기분탓일까요..ㅎㅎ

 

 

 

선물 할껏도 아닌데, 괜히 포장해 달라고 했나?

직원분 고생만 시킨거 아닌가 했지만,

혹시 이 포스팅을 보고 텀블러 선물하실 분들이 계실까봐 천천히 오픈해 보겠습니다.ㅎㅎ

 

 

 


SS 마블 화이트 오페라 텀블러 

용량 : 473ML

상품 나온 시기 19년 8월 20일

상품 구입 시기 19년 9월 쯤...

상품 가격 : 33,000원

내부 구성: 음료쿠폰1매 상품 교환권1매

텀블러 설명서 1매


 

 

 

사용 후기

 

가죽으로 된 부분이 탈부착이 가능해서 하나의 텀블러의 두가지 느낌을 낼수 있서서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홀더를 착용하게 되면 뜨거운 음료를 담을 때에도 조금더 열전도가 낮아서 사용하기 편리 할거 같은데요. 대신 세척 할때 빼고 했다가 찾아야 되서 조금 귀찮을거 같습니다.

관리 잘 못하면 분실 할 수도 있겠네요..ㅎㅎ

 

 

 

 

텀블러 안 구성품은??

 

텀블러 안에는  음료 쿠폰1매와 상품 교환 할때 필요한 교환증 1매 그리고 텀블러 상품 설명서가 있습니다.

선물할때 참 좋은 텀블러 음료 쿠폰 인데요.

지갑도 선물하면 안에 지폐 하나씩 넣어 주잖아요.

텀블러 안에는 음료를 넣어 줄수는 없으니 이걸로 드세요~

라고 하기 좋은 아이템 입니다.

 

선물용으로 딱 좋을 스타벅스 텀블러 입니다.

가끔 보면 시즌 오프 식으로 저렴하게 나온 텀블러나 지역 이미지를 고려해서 제작된 텀블러 등은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