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이벤트로 진행한 쏟아지는 별을 받는 이벤트에서 많은 별을 받으셨나요?

일주일에 2~3번 스타벅스를 방문하셨다면 별10개는 쉽게 모으셨을꺼 같은데요.

오늘 스타벅스 어플 클릭하시면 힘들게 모인 별들이 무료 쿠폰으로 변신해 있을거 같네요.

 

 

정말 끝판왕이였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시크릿 음료를 드신 분들은 별이 8개가 적립 되는데요. 10월1일에 일괄 적립 된다고 하네요. 모으신 분들은 대단 하신거 같습니다.ㅎㅎㅎ

 

어지간한 분들이 골드 레벨로 상승 했을거 같은데요. 

골드 등급으로 상승 후에는 별을 12개 적립시 마다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 됩니다.

시크릿 이벤트 진행시 드라이브 트루에서 싸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별이 6개가 쌓여서 많은 분들이 골드레벨까지 올라 가셨을텐데요. 

 

 

골드 회원에게만 제공 되는 일종의 해택 인데요.

예전에 작은 커피숍 같은데 가면 명함 같은 사이즈에 스티커 붙혀서 10개 모으면 커피 한잔 주는 마일리지 리워드 이벤트 많이 했는데요. 요즘은 모바일로 모든게 바뀌는 세상 입니다.ㅎㅎㅎ

 

 

 

별 적립 무료 음료 쿠폰 사용하는 방법

 

 

 

1. 매장에서 사용하기

 

스타벅스 매장 및 사이렌 오더 주문시 쿠폰 적용을 바로 할수 있습니다. 톨사이즈 기준으로 원하시는 음료 주문시 사용 가능 한데요. 톨사이즈의 제조 음료에 한해서 주문이 가능해서 아메리카노나 라떼 먹기에는 조금 아쉽죠~

추천 메뉴는 조금 비싼거..ㅎㅎ

자바칩 프라푸치노나 화이트 초코 모카 같은 별12개 모으냐고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

 

2. 지인에게 선물하기

 

스타벅스 어플에서 무료 쿠폰 클릭 하시면 사용하기와 선물하기가 있습니다. 평상시 가까운 지인에게 커피한잔 사야 하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못 만날때 그럴때 선물하면 좋을거 같은데요. 단 선물을 보내도 받으시는 분이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스타벅스를 자주 안가시는 분이라면 모르고 넘어갈수도 있을거 같네요. 

 

 

별 적립 무료 음료 쿠폰은 발행 후 30일 이내 사용 하셔야 합니다. 

9월 27일에는 가을 컨셉으로 다양한 상품이 나온다고 하네요. 구경 삼아 가봐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