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오늘은 새로나온 카드인 베프카드 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처음 도입하는 키링스타일의 카드로서 분리가 가능하며,한세트 구입시 2장의 카드를 구입하게 되는 카드 입니다.

 

스타벅스 매장에 전시된 베프 카드 

besties카드란?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처음 도입되는 카드 스타일 인데요. 사원증 같이 작은 스타일로 키링으로 사용이 가능할꺼 같네요. 

한세트에 2장의 카드가 있서서 나누어 사용할수 있습니다. 정확한 표현일지는 모르나 베스트프랜드 카드라고 부르면 될거 같은데요. 기존의 카드 사이즈와는 틀린거라 조금 특이하다 볼수 있는데요. 

 

 

besties 카드 만의 특징?

한장은 당신, 그리고 남은 한장은 베프에게 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카드 입니다. 이런카드를 받으면 왠지 기분 좋아 질거 같습니다. 카드를 받으면 3등분 할수 있는데요. 윗면은 카드 설명서? 아래 두장은 실제 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한세트 구입시 2개의 카드 번호를 받아서 인지, 스타벅스 카드 최소 충전금액이 5천원인데 이 세트를 구입하시는 분들은 최소 충전 금액이 1만원 이네요.

 

 

 

스타벅스 카드 특징?

사이즈가 변형된 카드는 특이해서 수집하시는 분들에게 외면 받을수도 있을거 같네요. 기존 스타벅스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같이 표준된 사이즈 인데, 이건 완세트로 구입해도 기존 카드에 1.5배 정도 되는거 같아서 보관하기 불편할듯하지만, 키링처럼 사용하신다면 괜찮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