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소식 공유하는 자비스 입니다.

몇일전 20주년 기념으로 자개 카드가 나와서 이른 아침(??) 산게 있는데요.

구입하고 나서 인증샷 남긴후에 차에 둔걸 까먹고 있다가 어제 세차 하다가 찾았네요.

 

스타벅스 종이 봉투는 언제나 설래요~

 

이 녹색 종이 봉투는 언제봐도 좋은거 같습니다.

저 안에 어떤게 들었는지 모르니 더 궁금해 지는거겠죠~

자그마치 7만원을 들여 구입한 스타벅스 20주년 기념한정 패키지인 자개 카드 입니다.

키링 가격이 7만원이였다면 구입 안햇겠지만, 2만원에 5만원 충전을한거라 속는 샘치고 구입했습니다.

선물용으로 한개 더 구입했는데, 그분이 먼저 사용하고 후기를 저에게 보내 주었네요..ㅎㅎ

 

 

키링인 번쩍~~

저게 2만원 이라니..ㅋㅋ

키링스타일에 자개 카드가 처음 나온거라 의미는 있을거 같은데, 잘구입하거겠죠?

최근에 호기심에 인터넷 사이트 찾아 보니 자개 카드도 중고 거래를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구입한 금액보다 웃돈을 붙혀서 판매 하시는데요. 한정판이라 어쩔수 없지만, 이번처럼 의미있는 20주년이였다면 많은 분들에게 해택이 돌아가는게 어떨까 생각 되네요..ㅎㅎ

 

스타벅스 20주년 카드

자개 공법으로 만들었다는 스타벅스 키링입니다.

떨어지면 파손될수 있다고 하니 더 조심스럽게 만저야 겠는데요. 

초기 구입금액이 비싸서 일까여? 많은 분들이 구입하지는 않은거 같은데요. 7시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하였는데도 여유있게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터치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한 스타일이라는데요. 전용케이스가 있서서 더 고급진거 같습니다.

 

 

 

자개 카드?

키링에는 별도 코드 및 번호가 없서서 함께 동봉 되어 있는 카드에 충전을 해야 합니다.

1회 등록 하고 나면 키링으로만 결제 및 충전이 가능해서 받자마자 등록하는게 중요한거 같은데요.

이런걸 2주동안이나 차에 두고 다녔으니..ㅎㅎ

이제라도 잘 보관해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