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오늘 갑자기 날라온 이벤트에 미리 작성한 포스팅을 수정해서 올려 드립니다.

스타벅스 자동 충전시 쿠폰을 주는 이벤트인데요. 무료 음료 쿠폰이면 좋을텐데 그냥 주문한 음료를 추가로 하나더 주는 보고 쿠폰 이네요.

 

 

자동 재충전 이벤트

기간내자동 충전을 한 모바일 고객에 한에 음료 bogo 쿠폰 지급 이벤트입니다.

미리 말씀드렸다시피 음료 무료 쿠폰이였으면 좋았을텐데요. 혼자서는 쓸수 없는 쿠폰이네요

 

이벤트 기간 8월20일 부터 9월2일(총 14일간)

이벤트 대상 월컴,그린,골드 회원

이벤트 내용 5만원이상 자동 충전시 bogo쿠폰1장

                3만원이상 자동 충전시 아메리카노bogo쿠폰1장

쿠폰들어오는날: 9월17일(30일 이내 사용가능) 

 

 

 

 

 

 

 

 

기준 하한 자동충천이란?

어플에 등록 되어 있는 카드 금액이 일정금액 이하로 떨어질 경우 자동으로 충전 되는 시스템입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스타벅스 어플에 일정 금액이 충전되어 있으나, 대량 주문이나 몇잔이상 구매시 금액이 부족해서 충전후 사용하시거나 일반 결제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걸 방지하고자 일정 금액 밑으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충전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단점이라면 알람이 오기는 하지만 나도 모르는 사이에 충전이 되는 경우가 있네요.

이번 이벤트는 3만원 이상부터 쿠폰이 지급되니 기왕하실분들은 3만,5만 단위로 하시면 쿠폰도 받을수 있을거 같네요

 

 

 

 

 

 

월정액 자동 충전이란?

말 그대로 월에 일정일자에 자동으로 충전 되는 서비스 인데요. 카드 결제일이나 일정일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 입니다. 월2일까지 자동 충전 선택이 가능하지만, 설정 후 개인적인 일로 스타벅스에 방문 안하신다면 충전 금액이 쌓기겠죠. 

 

두시스템 모두 장단점이 있기는 한데요. 카드 수집이나 충전하는거 귀찮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bogo 쿠폰이란?

음료 무료 쿠폰은 아니구요, 내가 구입한 음료를 한잔더 주는 쿠폰입니다. 일행이 있으신 분들이나 대량으로 커피 주문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쿠폰 인데요. 이번 이벤트에는 3~4만원 충전시에는 아메리카노, 5만원 이상에는 원하는 음료 보고 쿠폰이 지급되네요. 가급적이면 비싼 음료를 1+1으로 받으시는게 좋겠죠.

 

충전 설정은 스타벅스 매장이 아니더라도 모바일 어플로 설정 가능합니다. 어차피 충전하거나 구입해야 하는 커피라면 조금이라도 이벤트 해택을 받는게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