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어제는 74회를 맞이하는 광복절이었습니다.

빨간 날이라 나름 의미 있는 하루를 보냈는데요. 

스타벅스도 광복절을 기념하기 위하여 특이한 MD 상품과 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광복절 기념 MD 상품

 

총 2종이 출시되었는데요. 머그잔과 텀블러 그리고 카드입니다.

밤하늘을 모티브로 한 파란 베이스에 작은 별들이 반짝이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터지는 불꽃은 광복의 기쁨을 표현하고자 하였다네요. 머그잔은 355ML로 1930년대 스타일을 재연하였다고 하니 기존 의미가 더 있을 거 같네요.

그리고 텀블러는 아이스 전용으로 나온 텀블러입니다. 머그잔과 스타일은 같으나, 사이즈가 473ML로 머그잔보다 커서 요즘 같이 더운 여름에 휴대하기 좋을 거 같네요

비추는 모양에 따라 별과 광복절 기념 로고가 반짝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네요

 

 

 

광복절 기념 카트

 

출시일 : 2019.8.15

구입 시기 : 8.15

구입 장소 : 강원도 춘천 D/T

최소 충전금액 5천 원

특징 : 광복절 기념 카드 한정판

 

 

광복절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카드입니다. 기존 MD 상품과 함께 나온 카드로서 광복의 기쁨을 표현하고자 하는 폭죽과 별빛 그리고 광복 로고가 새겨 저 있습니다.

초기 수량은 많이 배포되었으나 기념 카드는 1회성으로 나오는 카드라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구입하시는 게 좋을 거 같은데요. 15일 늦은 밤에 스타벅스 방문했을 때에도 어느 정도 물량이 있는 거 같으니 조기 품절되는 일은 없을듯하네요.

 

 

 

기본적으로 카드가 시원하게 나왔으며 뒷면도 하늘색과 흰색이 조화를 이루네요.

별빛과 폭죽의 가운데에 위치한 금장은 위치에 따라 빛을 반사하여 반짝이는 게 특징이네요.

 

 

광복절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2019 코리아 카드는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지금은 매장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할 거 같습니다. 의미 있는 카드라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