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18일에 오픈한 용인 김량장 DT점 입니다.

오픈한날은 오픈 머그 증정 행사로 줄서야 가능한데요. 

과감하게 포기하고 다음날 DT로 방문해 봤습니다.

 


용인 김량장점 D/T점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177-1매일 07:00~23:00까지


 

용인 경전철인 송담대 역에서 걸어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는 스타벅스 D/T점 입니다. 용인 IC 가는 길목에 있서서 여행 가기전 한잔 하들고 가기 좋을거 같은데요. 큰차들이 많이 다니는 곳이라 주말에는 정체가 예상 되네요.

1,2층으로 나누어저 있는 매장입니다. 1층에서 주문과 꽤 많은 테이블이 있으며, 2층에도 자리가 많습니다.

 

 

오픈 이벤트

로고 머그 기부 이벤트는 당일에 끝났기 때문에 할말 없지만, 25일까지 D/T로 매장 이용하는 차량당 별 적립이 2개씩추가 됩니다. 일반매장과는 다른 이벤트 인데요. 그리고 기부금은 대부분 초록어린이 재단에 기부 되는데 반면에 용인김량장점에서 모인 기부금은 용인시 처인 노인복지 회관에 기부 된다고 하네요.

오픈 머그 및 기부 행사는 조금더 오래 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ㅎㅎ

 

 

매장 방문 후기 입니다.

위치가 외각이라 걸어서 오시는 분들 보다는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많을거 같은데요. D/T주문시 밀리게 되면 꽤 많은 기다림이 있서야 할거 같습니다. 근처에 용인 고속도로 톨게이트가 있서서 차량이동이 많은 곳입니다.

대기가 많을 경우에는 주차장에 주차 하시고 매장에서 주문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