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강원도 춘천 여행중 들리게 된 춘천 이마트와 터미널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 입니다.

찾아 가지 않으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고 구석에 있는 스타벅스 인데요.

버스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 탑승전에 구입해도 좋을거 같은 매장입니다. 

 

 


스타벅스 춘천이마트점

강원도 춘천시 경춘로2325(이마트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23:30

주차장: 이마트 건물에 6시간 주차 가능


 

강원도 춘천 시외버스 터미널과 이마트 사이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 입니다. 1층 이마트 푸드코드 안쪽에 위치해서 조금 사이드라고 볼수 있는데요. 차라리 터미널에서 밖으로 나오면 스타벅스 간판이 보여서 빠르게 찾으실 분들은 후자가 낳을거 같습니다.

 

작은 매장이긴 하나 별도 테이블과 MD 상품을 판매하는 부스도 따로 배치 되어 있네요. 여름에는 야외 테이블이 있서서 실내 보다는 더 좋을거 같은데요. 터미널을 이용하거나 이마트에 쇼핑하러 온 고객이 많이 보이는거 같습니다. 터미널로 통하는 입구는 2층이라 커피를 구입하시는 분들은 2층으로 올라 가거나 밖으로 나가서 돌아 가야 하는 수고스러움이 있지만 버스타기전 커피 한잔 괜찮은데요..

 

 

작은 매장이라도 있을건 다있습니다. 케익류와 셀러드류는 버스타고 이동하시는 분들의 간단한 식사류로도 괜찮을거 같은데요. 

 

 

테이블이 3개 정도로 작은 매장이지만 텀블러 부터 커피 까지 스타벅스 인기 상품들은 모두 있는거 같습니다. 추석 시즌에 판매하였던 오텀 카드도 여기에서 구입하였네요..ㅎㅎ

 

 

매월 10일은 일회용컵 없는 날이라고 하네요. 그동안 스타벅스 자주 방문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건 처음 보내요. 텀블러 귀찮아서 자주 이용하지 못했는데, 매월 10일에는 꼭 텀블러 사용해야 겠습니다.

10일 날 텀블러로 커피나 음료 구입하시는 분들에게는 이쁜 스티커도 증정해 준다고 하네요.

오히려 작은 매장이라 그런지 더 집중해서 볼수 있는거 같습니다.

 

 

기껀 텀블러 애기하고 일회용 컵으로 커피 받는넘..ㅎㅎ

이날은 텀블러를 챙기지 못해서 어쩔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빨대라도 줄여 보고자 빨대없는 리드로 사용하였습니다. 요즘은 플라스틱 빨대 보다 종이로 된 빨대를 제공 하는데요. 오래 사용하면 종이의 특성상 줄어드는 현상이 일어나서 휘핑크림이 없는 음료에는 가급적 리드캡을 사용하는데요. 

환경도 보호하고 일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하는거 같아서 좋네요..

 

 

 

야간이라 더 빛나는 스타벅스 매장 입니다. 요즘 어디를 가게 되면 스타벅스 위치 부터 찾게 되는데요. 이렇게 찾는 재미도 있는거 같습니다. 춘천 이마트 안에 있는 스타벅스는 식사 하시면 함께 음료 드실분들은 실내에서, 아니라면 야외에도 벤치가 있서서 나와서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