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최근 방문한 강원도 원주의 명륜동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 입니다.

D/T 매장이나 내부 매장도 큰 규모이며 주차장이 나누어저 있네요.

 


원주 명륜 D/T 

강원도 원주시 남원로 588

매장운영 07:00~23:00(일요일은 오픈 8시)


 

강원도 원주 종합경기장 인근에 있는 스타벅스 D/T매장 입니다. 내부 주차장이 있기는 하나 20여대 미만으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최대 단점이 D/T주문하는 동선과 내부 주차장으로 가는 동선이 겹치는게 단점 인데요. 주문과 픽업 동선이 짧아서 밖으로 대기 하는 차량이 많은게 단점 인데요. 

근처에 단구동 스타벅스 매장이 있기는 하나 주차 시설이 없는 관계로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이쪽으로 이동하시는게 좋을거 같은데요. 주말에는 밀려드는 차량으로 조금 고생하실수 있습니다.

 

 

매장 앞쪽에 일부 그리고 옆으로 돌아 오면 일부 주차장이 있습니다.

들어 오는 입구는 한라인이라서 주문하시는 분들과 주차 하는 차량이 겹처서 많이 혼잡하네요.

주말에는 너무 부족한 주차장이라 주변 도로변이나 뒷쪽 주택가에 주차 하시는거 같네요.

 

 

 

 

MY D/T PASS란?

빠른 주문을 위한 일종에 차량등록 시스템 인데요. 스타벅스어플에서 차량을 계정과 연동 하게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시스템 입니다. 사이렌 오더로 대기중에 미리 주문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등록 되어 주문하실 필요 없이 바로 상품 픽업하는 곳으로 이동할수 있는데요.

평일에는 빠르게 주문하고 커피를 받을수 있서서 좋은데, 주말에 앞 차량이 버벅 된다면 아무 의미 없는 시스템 이네요. 더운 여름에 창문 안열고 주문 할수 있다는 장점?? 

 

 

 

 

 

내부 매장은 복층으로 되어 있으며, 화장실은 2층에 있습니다. 1층에도 꽤 많은 좌석이 있는데요. D/T 매장은 평균적으로 주문 받는 직원 분들이 많아서 큰 대기 없이 상품을 받을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D/T 보다 일반 매장에서 주문하는데 더 빠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