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매장 방문 후기 입니다.

요즘 여행지로 핫한 강원도 강릉의 새로 오픈한 스타벅스 강릉이마트점 입니다.

 

강릉 송정 스타벅스D/T
(강원도 강릉시 송정동 이마트 옆)
오픈시간 8시~22시30분까지
D/T 특화 매장에 매장 앞 주차공간 있으나, 부족시 바로 옆이마트 주차장 이용

설마 이게 다? 딱 4구역

스타벅스 매장이지만... 너무 작은 주차장 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길건너 이마트에 주차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는 하나로마트가 있는데, 주말에는 무료 개방이 되는거 같습니다. 물론 D/T 특화 매장이지만 너무 작은거 같습니다.

 

2층 규모의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1층에는 주문 데스크와 MD 상품들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창가를 주변으로 테이블이 있는데, 조금 작아 보이네요. 그래서 2층으로 많이 이동하시는거 같은데요.

 

딱히 전망이라고 할거는 없는 매장 입니다. 

도로뷰인가요??ㅋㅋ 바로 옆에는 이마트가 보이네요.

건물 안에 있는 스타벅스는 조금 답답해 보이는데요. 이곳은 바로 앞에 넓은 도로와 주차장 때문에 시야가 트이는거 같습니다. 물론 조금만 더 가면 안목해변과 강문해변 스타벅스가 있지만, 여유가 없는매장 같죠

 

 

그 바로 밑에는 D/T로 들어 오는 입구와 소중한 주차장이 보이네요. 

안목 해변과 강문 해변으로 가는 초입에 있는 송정동 스타벅스 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해변 옆에 있는 스타벅스는 많은 사람들로 붐비지만 송정D/T점은 조금 여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분위기 자체는 다른 스타벅스와 틀린게 없는데요. 하긴 스타벅스를 찾는 이유가 전국에 1000여 점포에 가도 마치 전에 온것처럼 어색하지 않다는 건데요. 요즘은 지역 특화 매장이 나오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평균화된 매장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

 

2층 건물이기는 하지만, 높은건물이라 확트인 듯한 느낌을 받는 곳입니다.

커피를 마시고 싶은데, 해변에 사람이 너무 많은게 싫으시다면 이곳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