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스타벅스 겨울 시즌 이벤트 프리퀸시 다들 원하는 만큼 수령 하셨나요?

 

 

 

 

다이어리와 팬세트를 총 3세트를 교환하여 올해는 끝내자~

 

라고 생각 했는데,

 

어느 순간 보면 모여 있는 스티커들로 난감한데요.

 

 

그냥 포기하자니 아깝고, 모으자니 시간이 없는데요.

 

그나마 올해는 증정품이 여유가 있서서 인지 지점별로 여유가 있는데요.

 

다행이 커피 2잔으로 교체 되는 안타까운 일은 없을듯하네요.

 

 

 

점포별 증정 상품 수량 확인 하는 방법

 

 

 

 

 

우선 프리퀸시 모음판에 들어가 보면 

 

 

수량조회 

 

 

라는 별도 타이틀이 보입니다.

 

스타벅스 어플에서 조회 됩니다.

 

 

 

 

 

 

 

 

현실적으로 내가 갈수 있는 지역이나 점포명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지방에 몇개 안되는 점포들이야 검색하면 다 나오지만,

 

서울이나 수도권은 가급적 지역구나,

 

점포명을 치는게 좋을거 같네요.

 

 

 

 

스타벅스 플래너(다이어리) 와 펜세트

 

따로 수량 조회가 가능한데요.

 

한정판이라 그런가요?

 

라미펜세트가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그린색이 조기 품절될꺼라 생각 되었는데,

 

핑크색이 재고 없는 점포들이 많네요. 

 

물론 지역마다 편차가 있기는 한데요.

 

핑크와 퍼플 플레너가 조기 품절된 점포들이 많이 보입니다.

 

하지만 일별로 증정품들이 들어 오는거 같습니다.

 

오전에 조회 하시면 볼펜세트가 재고로 잡히는 곳들이 보이네요.

 

 

 

 

스타벅스 증정 이벤트는 항상 조기 품절되는 경우가 많아서 원정가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올해는 수령기간이 짧아서 걱정이 되는데요. 행사 종료 4~5일 남으면 대놓고 품절을 표시하는 점포들이 많았는데, 아직까지는 매일 증정품이 들어 온다고 하니 가까운 점포 검색하셔서 수령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지인들과의 스티커 거래도 가능해서 부족한 부분은 교환해도 되는데요.

나는 이런거 관심없서 라고 해서 흰색만 80장 있으신 분들도 있더라구요..ㅎㅎ

원하시는 증정품 모두 수령해서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