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입니다.

우연히 들린 스타벅스 매장에서 발견한 럭키 박스 입니다.

 

재고 처분 행사다 이런 저런 말이 많은 박스 이지만,

한번정도는 구입해 볼만한거 같은데요.

물론 스타벅스에 관심 있고,

자주 찾는 분들에 한해서 입니다.

구 재고 처분 행사 식으로 진행되는 럭키 박스 입니다.

 

내용물이 뭐가 있고 좋은게 몬지 알수는 없지만..

그게 럭키팩을 구입하는 묘미가 아닐까 생각 되는데요.

 

 


스타벅스 럭키팩

전용 카드 지갑1종 + 7가지의 이월 상품들이 있습니다.
1월 9일 부터 판매 되여, 대부분 점포들이 소진 완료

 

서울 한복판에서 럭키백 발견

 

지난 12일 서울 여의도 리저브 매장에서 발견한 럭키팩 입니다.

사실 구입할 생각이 없었는데, 괜히 남은 시간과 호기심이 발동 하였습니다.

 

 

68,000원 이라는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나 텀블러를 구입할 예정이였고,

소가죽으로된 카드 지갑을 탐내는 분이 있서서 쿨하게 하나 잡아서 계산대로..ㅎㅎ

 

 

 

 

스타벅스 럭키팩 언박싱을 시작해 볼까요?

 

 

 

 

우선 가장 맨위에 있는건...

 

 

스타벅스 소가죽(??) 카드 지갑 입니다.

럭기백 전용 상품인데요. 벌써부터 중고국가에서 판매하는 글들이 올라 오고 있네요.

스타벅스 라는 영문 마크가 딱~~ 사용할까요??ㅎㅎ

 

 

 

 

 

 

두번째 아이템은?

.

..

...

....

.....

 

 

서울에서 산거 티네냐?

 

 

서울에서 구입한거 아니라고... 

씨티 머그중 서울이 딱~~ 있네요.

그냥 사려면 부담 스러운 머그잔인데, 잘된거 같습니다.

하나 구입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이제 그런 고민은 없을듯 하네요.

 

 

 

 

3번째 아이템은...

.

..

...

....

.....

 

넌 모냐?

 

러브레터 초코렛 몰드 입니다. 

이 기회에 초콜렛을 만들어 볼까요?

놀라운 판매가에 왜 이게 럭키백에 들어 갈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4번째 아이템입니다.

 

.

..

...

....

.....

 

 

크리스마스 텀블러 입니다.

아쉽지만 플라스틱 인데요.

안에 눈 내리는 모형이 있서서 아이가 좋아 하네요.

이제 망고바나나는 이걸로...

 

 

 

이제 끝을 달려가고 있습니다.

5번째 아이템은?

 

.

..

...

....

.....

 

 

고급진 워터 보틀 입니다. 

스프링 그린 가든 led랜턴 워터 보틀 인데요.

용량이 커서 마음에 드네요.

위에는 태양열로 충전하는데요.

버튼을 누르면 불이 들어 옵니다.

 

 

고급진 기능 치고는 저렴한 가격인데요.

꽃피는 봄이 오면 사용하기 좋을거 같습니다.

 

이제 6번째 아이템..

.

..

...

....

.....

 

 

가장 기대했지만..

실망도 큰 스테인리스 텀블러 입니다.

텀블러보단 스텐 머그라고 보는게 좋을거 같은데요.

톨사이즈의 작은 용량이지만, 뚜껑이 위에 덮을수도 아래 깔수도 있서서 유용하게 쓰일거 같네요.

 

 

그리고 7번째 아이템..

.

..

...

....

.....

 

 

 

핑크 핑크한 리얼 경주 텀블러 입니다.

생각 보다 이쁜데요..

일부매장에서 반값 행사를 하고 있는 녀석들을 봐서 인지 크게 감흥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아이템은??

.

.

.

.

체리 블라썸 코스터 입니다. 

면으로 만들어진 코스터 인데요. 봄에 어울릴만한 이쁜 모습 이네요~

 

총4종의 텀블러와 시티 머그, 코스터 그리고 몰드까지 7종이 들어 있는 스타벅스럭키백이였습니다.

추가로 커피 쿠폰은 어플로 바로 등록 되는데요.

아쉽지만, 3장이 들어 왔네요.

 

텀블러가 구입하시거나, 교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쯤 구입해 볼만한거 같은데요. 

친환경을 중요시 하는 스타벅스에서 플라스틱 텀블러가 나와서 당황했습니다.

스타벅스 가방이라고 생각 되지 않는 녀석이지만, 여름에 놀러 갈때 지금까지 받은 스타벅스 아이템(타올과 돗자리등)을 넣어 다니면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