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스타벅스 겨울 시즌 음료 추천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입니다.

 

 

요즘 스타벅스에 가시면 겨울 시즌 프리퀸시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다이어리 하나 정도 받을 정도는 되셨을텐데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코코아에 허브향이 더해저 이색적인 맛이 나는 음료 입니다.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스타벅스 참고)

 

기본적으로 1잔에 400칼로리라는 높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주 원료가 초콜릿 음료라 그런거 같은데요. 대신에 낮은 칼로리 때문에 달콤한 음료가 땡기시거나 저녁즈음에 스타벅스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한잔 정도 추천해 볼만 한거 같은데요. 기본 베이스가 초콜릿과 우유가 혼합 되어서 인지 부드럽지만, 민트향이 강해서 초콜렛향은 나지 않는게 특징이네요.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퍼스널 옵션

커피(에스프레소샷 추가 0~9)
  - 추천하지 않음
시럽(민트 초콜릿 소스(적게, 보통)
  -초콜릿의 진하고 연함선택
우유(온도 조절)
  -의미없음
베이스(바닐라 크림베이스 적게, 보통)
  -의미없음
과일(토핑야채 유무)
  -기본옵션에 로즈마리가 들어가 있는데 빼도 됨
휘핑크림(일반,에스프레소 + 양조절)
  -의미없음
드리즈(카라멜 또는 초콜릿)
  - 초콜릿음료를 진하게 즐기고 싶다면 초콜릿 드리즈 추가

초콜릿 거품 위에 있는 허브가 먹고 이쁘죠?

향을 위해 마지막까지 남겨 두시는걸 추천 드리는데요. 초코음료 하면 특유의 달콤한 냄새가 있는데, 민트초콜릿은 허브향이 나서 기분이 편하게 해주는 음료인거 같습니다.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은 아이스와 핫으로 주문할수 있습니다. 처음이라 뜨거운 음료로 주문을 하였는데요.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음료? 가끔 피곤하거나 몸이 처질때 달콤한 음료가 땡기는 순간이 있는데요. 그럴때 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이벤트 음료

2019크리스마스 프리퀸시 이벤트 음료중에 하나인 홀리데이민트초콜릿 입니다. 프리퀸시 모으시는 분들이라면 빨간색 스티커를 3개 모아야 하는데요. 이게 쉽지 않은거 같습니다. 리저브 음료는 모두 포함되나 그 외에는 토피넛 라떼와 홀리데이(초콜릿, 화이트 뱅쇼)시리즈를 먹어야 모을수 있는데요. 커피에는 호불호가 갈리는 음료가 많아서 대체로 가볍게 먹을수 있는 초콜릿 음료 입니다.

 

 

 

 

먹다보면 마지막까지 남아있는 허브인데요. 초콜릿 음료 답게 마지막에 여운이 남아 있네요. 무난한 맛이지만 진한 초콜릿향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퍼스널 옵션에서 설정할수 있습니다.

 

 

 

 

추천픽~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은 코코아에 민트향이 들어가서 이색적인 느낌의 음료 입니다. 커피가 부담 되시거나 카페인이 몸이 거부 하시는 분들에게 특이하게 먹어 볼만한 추천음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