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스타벅스 사이즈업 이벤트 행사 소개 입니다.

신세계 계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주간 인데요.

그중에 스타벅스 할인 행사도 함께 포함 되어 있네요.

 

 

 

스벅타임 사이즈 2단계 업해주는 행사
네이버 행사 배너를 통하여 신세게 닷컴 행사 홈페이지

쓱닷컴 국민용돈 100억 프로그램중 하나로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해당 검색어를 치면 신세계 닷컴 행사 홈페이지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조회수를 늘리기 위한 행사 인거 같은데요. 네이버에서는 검색되어 광고가 클릭되니 좋고, 행사하는 곳에서도 이슈가 되어 좋은거 같은데요.

실시간 검색어가 광고판이 되어 가는거 같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여튼.....

신세계 닷컴 페이지로 넘어오면 만나는 스타벅스 더블 사이즈업 행사 배너 입니다.

사이트 링크를 할수 없는게, 네이버에서 행사 배너를 클릭 하고 넘어와야 하는 이벤트라 어쩔수 없네요.

 

 

2만개 한정인데, 아직도 완판이 안되고 있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은데요.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는 아메리카노 톨사이즈를 벤티 사이즈로 2단계 업해주는 행사 입니다. 두단계 사이즈 업을 하려면 1천원 정도가 드는데요. 그거 할인 행사겠죠.

통신사 할인 이외에는 막상 현장에서 받을수 있는 할인제도가 많이 없는 스타벅스 인지라 더블 사이즈 업이라는 행사도 나쁘지 않은 조건 인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톨사이즈 아메리카노 쿠폰을 구입하시면 그란레 사이즈의 쿠폰이 발송 됩니다. 그리고 추가로 사이즈 업쿠폰을 보내 주는데요. 그래서 두단계 업 할수 있는 행사 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당일 사용하는 쿠폰은 아닙니다. 사이즈업 쿠폰은 다음날까지 순차적으로 보내 준다고 하니 급하게 사용하실 분들 보다는 미리 구입 또는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선물용으로 좋을거 같네요. 

 

 

4100원에 벤티 아메리카노를 먹을수 있서서 좋을거 같은데요. 

오늘도 오후 2시 부터 선착순 2만명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1인당 최대 10개까지 살수 있으니 괜찮을거 같네요.

그리고 11월2일날 대규모 행사가 진행 된다고 하는데요. 줄서야 하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