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스타벅스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유리머그잔 증정행사중입니다.

마지막 행사 점포는 서울 종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입니다.

 

스타벅스 종로R점은?

서울 종각역 3번 출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입니다.

지금은 할로윈데이 특화 매장으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할로윈 Trick or Treat 스타일이 전국8개의 매장입니다.

(더 종로 R점, 이태원역점, 강남R점 스타필드코엑스R점,홍대입구사거리R점,송파방이D/T점,송도트리플R점,서면중앙대로R 등 총 8개 점포 입니다.)

 

그중에서도 종로점과 서면 중앙대로점이 가장 할로윈 분위기가 잘난다고 하네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니 이번 유리머그 증정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장에서 이색적인 할로윈 분위기도 느끼시면 좋겠네요. 

 

 

 

 

 

2만개의 유리 머그잔이 증정 되었다고 하는데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증정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마지막으로 종로 리저브 매장에서 진행 합니다.

 

 

 

 

11시 부터 시작이니깐 시간 맞춰서 가야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은데요.

한없이 긴줄에 포기할수도 있을거 같네요. 

이전 5번의 행사에 대기줄이 한시간 정도는 기본이라고 하네요.

점포마다 천개의 수량 한정으로 증정 한다고 해서 11시에 줄서시면 받을수 있을거 같지만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린다고 하니 조금 미리 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매장 안에서 주는 행사가 아닙니다.

종로 스타벅스 매장 앞에 별도 증정 부스가 만들어저 있으니 매장에서 달라고 하면 곤란해요.

(오픈 머그 아님)

 

 

 

 

 

스타벅스 이벤트 친환경 캠페인 유리 머그 증정 이벤트 소식 및 참여 후기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스타벅스가 국내에 들어온 20주년을 기념하여 탄생한 이벤트 온,오프라인 유리머그잔 증정 이벤트 입니다 무료 2만개의 유리머그잔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오프라인에서는 6천..

hahastar.tistory.com

온라인 참여 방법 및 신청 후기 입니다.

친환경 캠페인으로 사무실내 1회용품을 줄이자 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행사입니다.

신청하시면 추첨을 통하여 최대 50개의 유리 머그잔을 증정해 주는데요. 받고 인증 남기면 또 추첨해서 커피까지 증정해준다고 하네요. 무료로 너무 퍼주는거 아닌가요?

일단 커피를 받으려면 머그잔을 신청해야 겠죠. 좋은 이벤트 인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