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스타벅스가 국내에 들어온 20주년을 기념하여 탄생한 이벤트 온,오프라인 유리머그잔 증정 이벤트 입니다

무료 2만개의 유리머그잔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오프라인에서는 6천개의 머그잔이 증정 된다고 하니 온라인에 배정된 물량이 1만4천개 일거 같네요.

그럼 온라인이 더 가능성 있을거 같은데요. 

 

온라인 참여 방법

10월 20일까지 친환경 사무실 만들기 멘트와 함께 공식 페북 및 환경재단 홈페이지에서 등록 하시면 추첨을 통해 유리머그잔을 배송해 준다고 하네요. 

 

 

친환경오피스프로젝트 | Gogreenoffice

Gogreenoffice! 사무실에서는 종이컵대신 글라스머그를! 스타벅스와 환경재단이 친환경오피스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하면 글라스머그를 선물로! #스타벅스친환경캠페인 #친환경오피스프로젝트 #스타벅스글라스머그캠페인

www.gogreenoffice.co.kr

위 사이트 링크 접속 하시면 되는데요. 이번 이벤트 접수를 위하여 만들어진 페이지이니 회원가입이나 별도 승인 절차 없이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친환경 오피스 만들기 프로젝트 인데요. 일회용품을 많이 사용하는 곳중 하나 일거 같네요.

요즘은 사무실에 종이컵과 머그잔을 함께 두는 사무실도 많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일회용품이 많은거 같네요.

그럼 간단히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아래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되는데요. 신청 마감이 10월 20일까지 입니다.

스타벅스 유리 머그잔을 최대 50개를 준다고 하네요.

 

신청대상

- 일회용품 줄기기 캠페인 참여하는고자 하는 조직

- 300명 이하의 기업 및 스타트업, 청년기업, 사회기업 및 시민단체

- 대기업 및 개인 사업자는 제한됨

 

 

유리 머그잔을 받으신 사무실은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시면 무료 쿠폰을 추첨을 통해서 준다고 하네요.

사무실 컵도 교체하고 SNS 인증을 통해 커피도 받고 괜찮네요.

 

 

 

오프라인 이벤트 입니다. 특정 점포에 한해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 인데요. 

 

10월15일에는 용인 죽전 리저브 매장에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분당선 죽전역에서 조금 걸어가야 하는 매장인 죽전역R 매장 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한 매장이여서 찾는데는 어렵지 않을거 같네요. 그리고 건물내에 주차장이 있서서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편리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입니다.

 

 

스타벅스 오프라인 이벤트 유리머그잔 증정 점포 및 받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금일부터 시작하는 스타벅스의 친환경 캠페인 오프라인 이벤트 소식입니다. 오늘부터 특정 매장에서 유리 머그잔을 증정해 주는 이벤트인데요. 오픈 기부 머그 형식이나 특정..

hahastar.tistory.com

자세한 포스팅은 위에 올려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증정하는 스타벅스 유리머그잔 행사 인데요. 별도의 기부나 금액 한정이 아니고, 수량도 천개면 넉넉할거 같은데요. 인근에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참여해봐도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