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최근 친환경 이벤트로 스타벅스에서 유리머그잔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 뿐만 아니라 지역 축제에서 홍보부스를 통하여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21회 부천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진행 한다고 하네요.

 

 

2만개의 유리머그잔 증정 행사 이벤트 입니다.

특정점포에서 한시적으로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역 축제에서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지난 문경 오미자 축제 와 서리풀 축제등 지역내 축제에서 1만개의 유리머그잔을 증정 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부천 국제 에니메이션이 진행 되는 한국만화영화 진흥원에서 10월18일에 진행한다고 하네요.

 

10월 18일 증정 장소는?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한국만화영상진흥원 행사 부스 입니다. 스타벅스 매장이 아닌 곳에서 하는데요. 지금은 공식적으로 진행하는 행사 였지만, 스타벅스는 각 지역 축제에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였는데요.

오픈 머그가 아닌 유리 머그잔으로 이쁜컵을 증정해 주고 있습니다.

오후 5시 부터 7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 되는 행사는 1천개의 증정품을 준다고 하네요.

 

 

잔여재고 소진인가???

이벤트 행사에서 기부 하듯이하는 잔여 재고 소진행사 인줄 알았는데요. 아직 받아 본적없음(ㅎㅎ)

473ml의 국내에서 판매되지 않는 유리 글라스 머그잔이네요. 가장 중요한건 중국산도 아닌 프랑스산 유리머그에 무착색 유리제를 이용하여 멋지네요.

단점이라면 콜드 전용 잔이라 뜨거운 음료를 담으면 파손될수 있을거 같네요. 사무실에서는 따뜻한 커피 많이 드시지 않나요??날씨가 싸늘해 저서 뜨거운 음료를 많이 먹게 되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긴 하네요.

하지만 무료 인데다가 스타벅스 로고가 딱 있서서 사무실에 있다면 빛날거 같은 머그잔 입니다.

 

 

스타벅스 무료 증정 되는 유리 머그잔 473ml이며, 프랑스산이라 더 좋네요. (https://blog.naver.com/diamond776/221678279523 블로그 사진 참고)

온라인 행사 참여 방법

 

일회용품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이 사무실 아닐까 생각 되는데요. 스타벅스 에서는 중,소기업의 사무실 컵을 교체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최대 50개 까지 지원해 준다고 하네요. 

이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 무료 쿠폰을 준다고하니 1석 2조의 이벤트 인거 같습니다.

아래 포스팅에 참여하는 후기 올려 놨으니 참고해주세요

 

 

 

스타벅스 이벤트 친환경 캠페인 유리 머그 증정 이벤트 소식 및 참여 후기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 입니다. 스타벅스가 국내에 들어온 20주년을 기념하여 탄생한 이벤트 온,오프라인 유리머그잔 증정 이벤트 입니다 무료 2만개의 유리머그잔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오프라인에서는 6천..

hahasta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