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색적인 스타벅스 매장투어
경북 문경에 위치한 스타벅스 

이색적인 스타일은 문경새재 스타벅스

 

스타벅스의 특징이 어느 지역을 가나 같은 커피와 비슷한 디자인의 매장이라 익숙함을 전해 주는게 특징이라면, 국내에 일부 점포는 지역 특색에 맞는 이색적인 디자인이 되어 있는 매장이 있는데요. 경북 문경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낮시간인데.. 사람이 없다..

 

문경새재라는 관광지내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여름에는 근처 계곡으로 놀러오는 사람과 가을철에는 단풍 구경을 하는 사람들로 뭄비는 그런장소 이지만 지금은 딱 비수기철이라고 하네요. 아니라 다를까 돌아오는 주말 부터 경북 오미자 축제가 진행 되어 많은 분들이 모일꺼라 하는데요. 

 

월요일이라 그래서 더 사람이 없나? 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다른 지역과는 틀리게 문경새재 관광지는 월요일에 모두 개장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명관광지들의 휴무가 월요일인데 반해 문경새재는 연중 무휴로 가는 관광지라서 월요일에 뭐하지? 드라이브 코스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관광지.

 

좌식테이블이 인상적인 스타벅스 문경새재점

 

문경새재 스타벅스는..

 

복층으로 되어 있고, 야외 테라스가 있는 휴양지 점포 인데요. 매장에서 느껴지는 여유가 쉼터 역활을 하고 있지 않나 생각되네요. 가장 큰 특징은 2층에 위치한 좌식 테이블 인데요. 마치 식당에 온것처럼 신발을 벗고 편하게 쉴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 특색있는 매장입니다.

 

 

주차는 어디에??

 

아쉽지만 스타벅스 매장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관광지 이다 보니 바로 앞에 유료로 사용하는 대형 주차장이 있는데요. 문경새재 관광지야 원하게 유명한 곳이라 추가 설명이 필요 없겠지만 대형 주차장이 4곳이나 될정도로 규모가 있는 곳이라 원하는 곳에 주차 하는건 어렵지 않을거 같네요.

 

하루 종일 주차 하는데, 2천원 정도니 편하게 주차하고 매장에서 한잔하고~ 문경새재 관광지도 구경할수 있서서 좋은거 같습니다. 

 

 

지도상 녹색으로 표시된곳이 공영 주차장 입니다.

 

문경하면 엄청 멀다??

 

생각 했는데요. 서울기준으로 차량으로 이동했을때 2시간 안에 들어 올수 있는 거리라 조금 놀랐구요. 오픈한지는 조금 오래된 매장이지만 문경새재만의 이색적인 스타일이 잘 표현된 매장이라 좋았습니다. 관광지 도로변에 위치한 매장이라서 그냥 지나치기 쉬울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