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입니다.

스타벅스에는 비공개 우수회원이라는 혜택이 있습니다.

조건은?

공개되지 않은 내용인데요.

비공개이지만 오래전부터 우수회원이 되어 상품을 받으신 분들이 많은데요.

1년에 한 번씩 일정 조건이 되시는 분들에게만 푸시로 알람 되어 전체 공개는 되지 않는 내용입니다.

그분들의 블로그나 유튜브에 포스팅이 된 내용을 봐야 올해는 이런 선물이 있구나~

라고 알게 되는데요.

2019년 우수회원 증정 선물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물론 저는 우수회원이 아닙니다.

일주일에 1~2회 정도 방문하면 우수회원이 아닌가 봅니다.

떠도는 소문에는 하루에 1~2회는 가 줘야 들 수 있다는데요.

 

포스팅의 사진은 블로그 thetravelerirene 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였습니다.

 

 

 

언 박싱 되어 있는 우수회원 기프트입니다.

스타벅스 이벤트 보면 별이나 1+1 쿠폰을 자주 주는데요.

생각보다 부실한 이벤트이다 생각했는데, 우수회원 혜택은 좋은 거 같습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글라스 드립퍼랑 유리 머그가 탐나네요.

 

전에는 머그잔과 텀블러가 세트로 줬는데,

올해는 구성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니네요

 

 

 

 

 

기본적인 2020년 달력부터 플래너

 

물론 우수회원 레벨까지 올라간다면, 

지금 하는 이벤트(크리스마스 프리 퀸시)는 

무난히 달성할 거라 생각되지만...

 

우수회원에게 증정되는 플래너는 

별도 제작된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장 부러운 무료 음료 쿠폰..

 

 

 

 블로그  thetravelerirene 님의 포스팅을 참고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는 2020 리미티드 카드 네요.

종이 카드라 오래 사용하기는 힘들 거 같네요.

선정 기준에 대해서는 알 수 없지만, 

우수회원이 되신 분들은 11월쯤에

어플에 푸시로 신청 접수가 이루어진다네요.

 

 

자주 가는 스타벅스이지만, 일주일에 1~2회 정도라 

우수회원이 되긴 힘들지만....

생각보다 많은 해택에 놀랐습니다.

스타벅스가 단골 고객이 많은 이유를 알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