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입니다.

스타벅스가면 음료 주문하실 때 선택 기준은 어떤가요?

 

1. 메뉴판? 2. 이벤트 음료 3. 나만의 음료

 

대부분 메뉴판 보고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몬 메뉴가 그리 많은지요..ㅎㅎ

 

하지만..

메뉴판에 없는 메뉴가 더 많다는 거 아시나요?

 

그중에서도 스벅 마니아들이 추천 음료 더블샷 시리즈입니다.

 

 

더블샷이란?
7oz 단일 사이즈 가격은 4,800원
시럽의 종류에 따라 4가지로 구분됨
스타벅스 더블 샷(클래식 시럽), 캐러멜 스타벅스 더블 샷, 헤이즐넛 스타벅스 더블 샷,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 샷

에스프레소 2샷이 들어간 진한 커피를 찾으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음료입니다. 아직 솔로 사이즈인 에스프레소를 찾는 분들보다 2샷에 우유가 들어가 있는 더블샷 부담 없이 먹기 좋은데요. 7oz에 작은 사이즈의 커피잔에 제공되는 음료입니다. 더블샷 믹스에 어떤 시럽이 들어가느냐에 따라 4종류로 구분되는데요. 사이즈와 가격은 동일합니다.

 

 

 

 

 

더블샷 퍼스널 옵션
커피 2샷(에스프레소 샷 추가 가능)
시럽 3샷(종류별로 샷 추가 가능)
컵&리드 옵션(톨 사이즈 컵으로 변경)

기본적으로 제조되는 음료라 퍼스널 옵션에 선택할 필요가 없는데요. 작은 사이즈의 컵이 싫으시다면, 얼음을 추가하여 톨 사이즈의 컵에 음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7oz 사이즈의 커피를 얼음 추가해도 12oz 사이즈의 컵에 넣는다면 빈 공간이 많이 보이겠죠? 그래서 저는 컵&리드 옵션을 선택할 때는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서 주문합니다.

기본이 2 샷이지만, 3~4로 추가 설정하면 진하게 더블샷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블샷 추천 음료

가끔은 진한 커피가 당길 때 있으시죠? 샷 추가를 많이 할수록 함께 넣어주는 우유의 양이 적어짐으로 더욱 진해지는 커피인데요. 우유 설정이 되지 않는 음료라서 에스프레소 2샷을 추가하여 4샷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본 더블샷은 클래식 시럽이 들어가게 되는데요. 기분에 따라 캐러멜이나 바닐라, 헤이즐럿 시럽이 들어간 더블샷도 같은 가격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대신 시럽을 너무 많이 넣으면 달기만 한 음료가 되니 비추하네요.

카페인 신경 안 쓰고 세게 간다~라고 생각되시는 분들의 추천 음료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