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입니다.

요즘 스타벅스 매장이 많다고 생각하는데, 주마다 오픈하는 신규 매장이 늘어나는 거 같습니다.

서울에만 많은 거 아냐?라고 생각되었는데요.

최근에는 지방으로 특히 처음 생기는 매장이 있어서 다른 지역을 가도 스타벅스를 찾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춘천 구봉산 리저브 스타벅스 

 

야경 보기 좋은 장소로 속하는 강원도 춘천의 구봉산에 생기는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위치 좋은 곳인데, 강원도에서 처음 생기는 리저브 매장이네요.

인근에 투썸 플레이스와 산토리니라는 대형 커피숍과 작은 레스토랑들이 많아서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데요. 시내에서 떨어져 있어서 대중교통이나 도보로는 절대 갈 수 없는 위치에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곳입니다. 투썸 길 건너편에 생기는 스타벅스 매장이네요.

 

 

 

 

사실 이곳은 오래전부터 유명한 카페 거리입니다. 춘천에 사시는 분들이나, 명소를 찾아오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가본 장소 이기도 한데요. 소양 땜과 춘천댐이 이어지는 강부터 춘천의 한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위치한 구봉산입니다. 처음에는 작은 구봉산 전망대 휴게소에서 시작한 조용한 언덕이었으나 입소문을 타고 발전하였는데요. 지금은 너무 유명 해저서 주말이나 저녁시간에는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 잡기가 힘든 장소가 되었네요.

 

 

구봉산 R점 오픈 행사

 

스타벅스 매장 오픈한다고 해서 음악회를 진행하는 건 특이한데요. 10월 31일 단 하루 오후 4시부터 3차례 음악 회를 진행합니다.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색소폰 연주를 볼 수 있다니 이색적인 모습이네요.

오픈 기념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춘천 구봉산 리저브 매장입니다. 늦더라도 꼭 가봐야 할 스타벅스 매장이 추가되는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