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자비스입니다

여름은 지났지만, 콜드 음료 추천 

자바칩 프라푸치노 입니다.

퍼스널 옵션을 통하여 추가 토핑으로 달짝지근한 음료를 즐겨 보세요

 

 

자바칩 프라푸치노

 

기본적으로는 여름 음료 이며 커피와 초코와 모카 시럽으로 커피를 선호 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프라푸치노 로스트와 모카 시럽이 들어 가며, 자바칩과 우유 그리고 휘핑 크림이 들어 갑니다.

나만의 음료를 만드는 시크릿 음료의 기본이 되는 프라푸치노가 기본이라 가장 고가 논란이 있습니다.

톨 사이즈 기준 6100원이라는 기본 금액은 조금 비싸 보이긴 하지만 조금 변형하면 메뉴판에 없는 이색적인 음료로 변신합니다.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

 

우선 자바칩 프라푸치노 기본을 주문 하였습니다.

휘핑크림 위에 초코렛 시럽이 올려저 있서서 칼로리가 높은건 당연하겠죠. 340 칼로리면 어지간한 식사의 절반을 차지할 만큼 높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라는 생각으로 주문 하였습니다.

우유 대신에 두유를 넣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개인적으로는 기본 우유를 추천 합니다.

그리고 자바칩은 덩어리채 씹히는걸 싫어 하신다면 그냥 주문 하시고, 자비칩 토핑을 통으로 주문하거나 없이도 주문 가능합니다.

주문할때 직원 분께 말씀 하셔도 좋고, 스타벅스 어플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설정 할수 있습니다.

 

퍼스널 옵션--자바칩- 옵션 선택
(자바칩,반반, 통자바칩, 자바칩 없음)

- 스타벅스 카드 및 통신사 할인을 이용하시면 옵션 선택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초콜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옵션에서 자바칩을 반반으로 하고 수량을 늘리셔도 좋습니다.

 

 

프라푸치노에는 종이 빨대가 안 맞는거 같은데요. 조금 쓰다보면 음료와 하나가 되는 느낌.??

위에 휘핑 크림이 많이 있는 음료라 그런지 빨대 없이 먹기는 불편해서 사용하기는 하지만 기존 플라스틱 빨대가 그리워 지는건 기분 탓이겠죠

다이어트 하시거나 칼로리에 예민 하신 분들은 조금 피해야 할 음료 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우유나 대두 그리고 밀이 음료 안에 들어가서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피해 주세요.

 

 

요즘처럼 환절기에는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 하고 낮에는 조금 더운 느낌인데요.

야외로 나가시는 분들이거나 커피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남자 분이라면 자바칩 프라푸치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텀블러 무료 쿠폰 있으신 분들도 기왕이면 비싼 음료..ㅎㅎ

하지만.. 단점은 텀블러를 이용했을때 다 먹고 나면 사진과 같은 현상이 나와서 세척하기 힘들어 지네요.

시간이 지나면 더 힘들겠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