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다방 덕후 지바스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신규 오픈장소 포스팅 입니다.

 

 

새로 오픈하는 스타벅스 퇴계 DT입니다. 복층규모로 되어 있는 매장인데요. 언제 부터 인가 일반 매장보다 DT를 선호하는 스타벅스 입니다. 여기는 우연히 춘천 방문중에 지나가다 발견한 매장인데요. 지도에도 없는 스타벅스 매장이라 어 모지?? 라고 검색해 보니 금주 오픈 예정으로 되어 있네요.

춘천에는 스타벅스 매장에 꽤 많고 새로오픈하는 점포 인근에도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숨은 매장인가요..ㅎㅎ

 

춘천퇴계DT(강원도 춘천시 안마산로 95)
오픈 일정 2020.12.3
매일 07:00~22:00
DT가능 매장, 뒷편 자체 주차장 있음

아직 공사중인 스타벅스 퇴계DT

도로변이라 주차장이 없나 했더니 건물 뒷편에 넉넉한 주차 장소가 있네요. 오픈 행사때야 방문하시는분들이 많겠지만 한적한 스타벅스를 이용하시고 싶다면 이곳도 괜찮을거 같네요.

 

춘천퇴계DT 오픈행사
1. 푸드포함 1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로고머그(Tall Size) 선착순 300개 증정(요거트/병음료/바나나 제외)2. 춘천퇴계DT점 오픈일로부터 7일간 DT를 이용하는 SR 결제고객에게 차량 1대 (1Bill)당 별 2개 적립
1. 행사는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2. 스타벅스카드 충전 금액은 제외 입니다.3. 사이렌오더 주문 시에도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는 경우 증정됩니다.4. 당일 구매 영수증에 한하여 증정되며, 영수증 합산 및 중복 증정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참조)

그래도 아직은 구봉산 리저브 매장이 최고라 생각하는 1인 입니다. 오프하는 매장이 춘천에서는 외각에 위치한 장소 인데요. 처음오시는 분들은 그냥 지나치기 쉬울 정도로 건물 사이에 있는 장소 입니다. (네비 추천) 차량으로 이동하시면서 약속장소 잡기에도 좋으며, 춘천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할수 있는 매장이라서 가볼만한 스타벅스 퇴계DT였습니다.

반응형